한국인이 사랑한 유럽의 도시 9 - 미리 알고 떠나면 더 행복한 유럽 여행
백승선 지음 / 가치창조 / 2017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한국인이 사랑한 유럽의 도시 9

미리 알고 떠나면 더 행복한 유럽 여행-백승선 지음

 

여행작가 이자 자유 기고가인 백 승선 작가는 13년 간의 만났던 유럽의 풍경들을 담아내기 위해 많은 사진으로 유럽에 대해 소개해주고 있다.

책을 접하고 행복한 웃음이 나를 즐겁게 했다. 책 속에 펼쳐진 또 다른 곳, 유럽의 아름다운 풍경에 놀라움과 자연이 주는 경이로움까지도 느낀다.

유럽의 9개 도시- 로마, 파리, 프라하, 베네치아, 바로셀로나, 런던, 부다페스트, 두브로브니크, 산토리니 - 여행에서 놓칠 수 있는 곳, 그리고 사람들, 거리의 모습까지도 담아내고 있다.

도시를 소개하면서 여행하면서 꼭 봐야 하고 가야 할 곳 그리고 세계 유네스코에 등재된 문화유산, 역사적 유물 등을 여러 사진으로 담아내고 그리고 세계의 여행객들의 모습까지도 같이 담아냈다. 도시 전체가 역사적 가치가 많아 하나의 박물관 같은 느낌을 얻었고, 중세 유럽의 건축 양식이 얼마나 화려하고 웅장한지, 그리고 우리가 알고 있는 예술가들의 작품이 도시의 광장, 박물관, 거리의 조각상, 미술품, 벽화로 남아있어 여행에서 만날 수 있게 한다.

아는 만큼 보인다고 했다. 유럽을 여행할 계획이라면 이 책을 추천하고 싶다. 방학을 맞아 아이들과 유럽 여행을 계획중 이라면 이 책에서 가고자 하는 유럽 도시를 먼저 만나보라고 하고 싶다. 아이들이 읽기에도 좋은 책이다. 사진이 설명해 주기 때문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