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 목민심서
정약용 지음, 다산연구회 편역 / 창비 / 2005년 3월
평점 :
품절


다산연구소에서 펴낸 '정선 목민심서'를 읽었다. 우리나라의 역사상 내가 가장 존경하는 인물 중의 한분이 정약용 선생이다. 

팀을 이끌어가면서 부딪치는 문제에 대해 많은 해답을 주었다. 철학적인 문제는 물론 실무적인 문제에 대해서도 많은 도움이 되었다.  

직장인들의 관심을 끌만한 내용을 추려서 편집했고, 문장도 매끄럽게 번역되어 있었다.  

내게 스승 같고 친구 같은 책이었다. 

2008.1.21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