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홀리데이 : 교토·나라·고베·와카야마 - 2023-2024 최신 개정판 최고의 휴가를 위한 여행 파우치 홀리데이 시리즈 6
인페인터글로벌 지음 / 꿈의지도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최근 엔저에 환율 부담이 비교적 적고 짧은 일정동안 가볍게 다녀올 수 있는 해외 여행지를 찾는 중 오사카가 눈에 들어왔다. 오사카는 언제나 교토, 나라, 고베지역을 같이 추천한다. 본 도서 또한 위 지역을 포함하여 다소 생소한 와카야마까지 안내해준다.

오사카는 간사이 지방에 자리잡고 있고 일본의 대표적 4개의 지방 가운데 핵심본토라고 한다. 도쿄만큼 지하철 노선이 복잡한 건 아니지만 그래도 자칫 헤맬 수 있겠다. 치안도 비교적 괜찮은데다 비행시간이 길지않아 여행피로도가 그리 높지 않을 듯하다. 본 도서는 볼 것, 즐길 것, 먹을 것, 쇼핑, 숙소로 크게 나뉘어져 소개한다.


오사카 홀리데이 책을 한 장씩 넘겨보는데 독자 주관적인 느낌이긴 하지만 도쿄보다 더 지역적 특색이 짙고 이색적인 온천도 많고 다양한 먹을거리를 구비하는 등 모든 요소들이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이전에 <보키도 온천>을 다녀온 적이 있다.

패키지로 다녀온 짧은 일정이였지만 섬 안에 다양한 종류의 부페식 음식,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7군데(?)의 이색온천들(몇 개를 보유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하다.)시야가 탁트인 산책로 등 너무 좋았던 기억이 있다.

우라시마 호텔로 알고 있었는데 책을 통해 정확한 명칭이 <보키도 온천>이라는 걸 15년이 지난 지금 알게 되었다. 사진에 담겨진 풍경들이 이렇게 멋진데 현장은 얼마나 더 아름다울까 하는 기대감이 물씬 올라온다. 본 도서의 도움으로 짜임새있게 일정을 계획하고 즐겨야 하겠다.

" 본 도서는 해당 출판사에서 제공하여 작성하는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