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 커뮤니티로 연봉 1억이 되었다 - 당신을 위한 무자본 창업 노트
박소정.박서인 지음 / RISE(떠오름)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커뮤니티로 연봉1억이 되었다는 제목과
'무자본 창업노트'라는 타이틀에
관심이 생겨 읽어보게 된 책이다
돈과 시간으로부터 자유를 얻은 작가님은
어떻게 성공을 이뤘을지 궁금증이 생긴다

커뮤니티로 돈을 벌었다고해서
블로그나 인스타같은 채널을 운영하는
유명 인플루언서인줄 알았는데
목차를 살펴보니 오픈채팅방으로 돈을 버는
사람들이라는 제목이 먼저 눈에 들어온다
오픈 채팅방이 어떻게 수익으로 연결됬는지
책 내용이 더 궁금해진다

두명의 작가님이 같이 쓴 책이다
두분 다 창업에 실패하고 위기를 겪은 후
자신의 경험과 지식이 돈이 된다는것을
일찍 깨닫고 노력해서 성공한 케이스다
집안일을 하며 아이를 돌보는 평범한 엄마에서
월 천 이상 벌면서 시간으로부터 자유를 찾은
멋진 엄마가 된 성공 노하우를
이 책에 아낌없이 풀어냈다

성공하기전에 어떤사업에 도전을 했고
왜 실패했는지 창업 이야기 나와있고
어떻게 해서 남다른 커뮤니티를
사업 아이템으로 선택하게 되었는지
작가님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서 좋았다

수익을 내는 브랜드 블로그는
어떻게 만들고 어떻게 운영하는지
블로그 명, 브랜드 닉네임 만들기부터
핵심이 잘 설명되어있고
자신의 경험과 지식을 살려서
강의를 만들고 강의로 수익을 내는
방법도 설명해준다

평범한 사람이 커뮤니티를 활용해
어떻게 성공을 이루었는지를 보여주며
블로그와 인스타 외에도
새로운 커뮤니티에도 성공의 길이 있음을
알려주는 책이라 온라인을 통해
성공하고싶은 사람들이 읽어보면 좋을듯 하다


[본서평은 북유럽카페를 통해 책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읽고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