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으로 키스해주세요 - 열정적 부부사랑 회복을 위한
데이비드 클락 지음, 박현아 옮김 / 가나북스 / 201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진심으로 키스해주세요.


얼마나 많은 부부들이 사랑 없이 자식 때문에 마지못해서 살아가고 있을까?

주위에 몇 명 만봐도 사랑하지 않지만, 그냥 아이들을 바라보고 살아가는 사람들이 많다.

부부클리닉이 예전보다 많아진 이유도 과거와는 달리 부부간의 갈등으로 인해 이혼 직전까지 가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이다.

정말 심각한 갈등 속에서 힘들어하는 부부라면 이런 상담을 받아야한다.

하지만, 그보다는 약한 서로에 대한 애정이 있지만, 열정이 없이 그냥 살아가는 부부라면 이 책이 열정과 사랑을 불태우는데 큰 도움을 줄 것이다.


저자는 결혼 문제 상담을 전문으로 하는 상담심리학자로 20년 이상 일하면서 그에게 상담을 받았던 부부들의 상담내용을 바탕으로 독자들에게 재치있는 유머로 일침을 가한다.

많은 부부들이 부부가 되면 열정이 사라지고 부부관계 역시 소원해 질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하는 속설을 당연하게 생각하고 있다.

저자는 이러한 잘못된 속설에 대항하여 진실을 말해줌으로써 부부들의 잘못된 인식을 바로 잡아준다.


부부간의 정서적인 유대감을 가지기 전에 더 중요한 것은 영적인 유대감이다. 하나님의 말씀을 포럼하면서 부부가 서로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를 서로 포럼하면서 말씀을 적용하여 부부간의 사랑을 키워나가라고 말한다.

영적인 유대감을 떠나서는 심각해진 부부관계를 회복할 수가 없다.

또 부부관계에 대해서 솔로몬과 그의 아내의 지상최고의 섹스를 예를 들어 7가지 해법을 알려준다.

진정으로 연애때의 열정적인 사랑을 하고 싶다면 이 7가지의 해법을 꼭 지켜야할 것이다.


부부가 행복해야 그 자녀들도 행복하다. 부모에게 받는 사랑보다 부부가 서로 사랑하는 모습을 보는 자녀들이 더 안정감있게 바른 가치관으로 자란다는 것을 어느 책에선가 봤다.

자녀들의 행복을 위해서 우리 부부들이 열정적인 사랑을 나눠야 할 것이다.

이 세상 모든 부부들에게 권하고 싶은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