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자 스티커왕 (놀이책 + 스티커 6장) 붙여도 붙여도 스티커왕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0년 12월
평점 :
절판






 












 






스티커왕 펀북 숫자 스티커왕과 공주 스티커왕을 만나봤어요.

다른 스티커북과 달리 사이즈가 가로11cm, 세로20cm로 아담해서 아이가 버스안에서나 전철안에서 들고다니며 즐길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놀이책은 겉표지 포함해서 총6장으로 되어있고 스티커는 총6장이네요.

또 스티커 아래에 칭찬스티커가 동그란 모양으로 한 장당 다섯 개씩 붙어있어요.

내용은 고마워,힘내,잘했어,대단해,훌륭해,사랑해 등 아이가 친구에게 양보하고 또 부모님 말씀을 잘들었을 때 이 칭찬스티커를 놀이책에 한 장 한 장 붙이게 하면 아이가 참 좋아할꺼같네요.




숫자 스티커왕은 숫자공부를 막 시작하는 아이들에게 참 좋은 것같아요. 요즘 숫자를 하나 하나에 관심을 보이는 아들이 정말 좋아하네요.

홀로그램 스티커 1장, 사진스티커 5장으로 되어있네요. 우리 아이는 홀로그램 스티커가 반짝거려서 그런지 제일 좋아하네요.

케익에 꽃혀있는 초 숫자대로 케익을 장식하고, 또 방석에 제시하는 수대로 고양이와 강아지를 붙이는 등 아이들이 숫자공부를 스티커로 더 친밀하게 다가갈 수 있게 만들었네요.




또 공주스티커왕은 여자아이들이 더 좋아하지만, 화려한 색깔 때문이지 우리 아들도 재미있으라 하네요. ㅎㅎ

왕자와 공주, 공주의 침실, 아름다운 궁전, 공주의 드레스룸, 화려한 무도회를 홀로그램 스티커 1장과 그림스티커5장으로 이쁘게 꾸밀 수 있네요.

이 스티커북을 보니 어렸을 때 가져놀던 종이인형이 생각이 나서 얼굴에 미소가 떠나질 않네요. 마차,드레스,구두,장갑,가방,케익 등 여자아이들이 좋아하는 것들만 쏘옥 모아놓은 스티커라서 정말 인기만점인것 같아요.




정가는 각3,900원이지만, 예스24,알라딘에서 공주스티커왕은 20%할인해서 3,120원, 숫자스티커왕은 30%할인해서 2,730원. 정말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네요.

이 두가지 외에 탈것,한글,동물,공룡,곤충,인체,요리 등 다른 FUN BOOK시리즈도 아이에게 선물해줄려고요.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스티커북 아들이 정말 좋아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