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어디에 있든 너와 함께할 거야 내인생의책 그림책 12
낸시 틸먼 글.그림, 신현림 옮김 / 내인생의책 / 201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네가 태어난 날엔 곰도 춤을 추었지]에 이은 연속 아마존 베스트셀러네요.

책 앞표지에 곰과 행복하게 춤을 추고 있는 아이의 뒷모습이 정말 아름답게 느껴지네요.

모든 아이들이 이렇게 행복하게 살아야하는데 아이가 좀만 커도 공부에 대한 압박과 스트레스에 눌려 행복하지 못한 아이들을 주위에서 지켜보면서 안타까울때가 정말 많아요.


이 책은 아이가 자신이 엄마나 주위사람으로부터 큰 사랑과 축복을 받고 있다는 걸 느끼게 해줌으로 자신은 물론 친구들까지 사랑할 수 있게 만드는 책이네요.


책 한 장 한 장 동물원에서 만나는 친근한 동물들을 보면서 즐거워하고 또 이 책에 나오는 아이가 이 동물들과 접촉을 하고 교감을 하면서 느끼는 것들을 아이들에게 같이 공유할 수 있게 만드는 책입니다.

그림만으로도 아이에게 무한한 사랑을 가르칠 수 있는 책이랍니다. 동물을 사랑하고 또 보호할 수 있는 마음을 생기게 해주니까요.


네가 어디에 있어도 너와 함께할 거야. 정말 아름다운 말이죠. 사랑하는 자녀에게 수없이 해주어야 할 말. 이 말을 들음으로 아이들의 마음 속에 부모나 친천들이나 친구들이나 누구든 자신을 지켜주고 아껴주는 사람이 많다는 것을 체험하면서 커나갈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림이 정말 아름다워요. 액자에 한 장 한 장 끼워놓으면 정말 작품이란 생각이 들 정도로 마음이 따뜻해지고 평안해지는 그림이랍니다.

부모의 사랑에 목말라하는 자녀들에게 읽어주면서 다시한번 부모와 자녀가 서로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미래를 책임질 우리 자녀들에게 사랑을 맘껏 누리게 만드는 소중한 책. 많은 아이들이 만나보기를 기대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