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태아축복 기도문 - 부부가 함께 드리는 ㅣ 가정축복기도문 시리즈 1
한기채 지음 / 토기장이(토기장이주니어) / 2011년 1월
평점 :
부부가 함께 드리는 태아축복 기도문
임신을 준비하며 드리는 기도, 임신 기간 동안 드리는 기도, 출산을 준비하며 드리는 기도 이렇게 총 3부로 구성되어있다.
배속10달이 아이에 모든 것을 좌우한다고 말씀으로 워낙 많이 들은 터라 태교가 얼마나 중요하고 또 아이를 위해 기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함을 알고 있지만, 잘 되지 않는 것이 또 기도이다.
이 책은 그러한 부모들을 위한 책이다. 임신을 준비하면서 드리는 기도로 시작하고 또 임신기간동안 자녀에게 축복을 빌어주는 기도와 출산을 앞두고 드리는 기도. 기도로 시작해서 출산까지 기도로 끝낸다면 우리 아이가 당연히 주님이 주신 모든 축복을 안받을 수가 없을 것이다.
부부가 함께 성경말씀을 붙들고 제목과 말씀을 먼저 읽고 기도문을 산모의 배에 손을 겹쳐서 기도문을 읽고 기도응답을 따로 노트에 적음으로 하나님의 응답을 확인할 수가 있다.
이 기도문은 출산까지만 읽는 것이 아니라 아이를 양육하는 동안 끝까지 활용할 수 있는 책이다. 자녀를 양육하면서 힘들고 지칠 때마다 자녀가 하나님이 부모에 주신 기업임을 잊지 않고 오직 주님을 증거하는 아이로 키우겠다는 사명을 가지고 키울 수 있도록 지침서가 되는 책이다.
책사이즈도 아담해서 버스나 전철에서 잠깐 잠깐 읽으면 기도가 체질화 될 수 있을 것이다. 부모의 기도로 키운 자녀는 절대 망하지 않는다는 성경말씀에 힘입어 우리자녀들을 이 책에있는 기도문을 이용하여 기도로 키운다면 하나님이 보시기에 가장 기쁜자로 자녀들이 커갈 것이다.
임신을 계획하고 또 지금 임신을 하고 있다면 막연히 기도하는 것이 아니라 이 기도문으로 구체적으로 기도한다면 주님과 더 깊이 대화를 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
지금이 미래를 준비하는 최고의 시간표임을 기억하고 기도로 아이를 양육하는 부모를 위한 책. 기도의 절대성을 알지만 잘되지 않는 부모들이 꼭 읽기를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