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이루어 주는 월트 디즈니 메시지
북타임 편집부 엮음 / 북타임 / 2010년 8월
평점 :
품절



꿈을 이루어 주는 월트 디즈니 메시지


꿈을 이루어준다? 누구나 꿈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막연한 꿈을 꾸는 사람도 있을 것이고, 또 구체적인 꿈을 가진 사람도 있다.
그 꿈을 이루기 위해 한 발 한발 내딛는 사람을 위한 책이다.  


월트 디즈니는 애니메이션, 극영화, 기록영화 등 제작하는 것마다 성공을 거머쥐었다. 또 오랜시간이 흘러 그의 꿈 디즈니랜드를 개장했다. 이 책을 읽기 전에는 막연히 미키마우스 캐릭터나 디즈니랜드를 떠올렸지만, 저자의 100가지 메시지를 읽고나니 그 뒤에는 많은 실패와 역경 또 도전과 모험이 있었음을 알 수 있었다.
저자는 말한다. 실패에서 많은 것을 배웠고 실패하는 것이 인생에서 매우 중요하다고. 이 글이 인생을 살아가면서 실패를 거듭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큰 힘이 되어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실패를 두려워하고 실패를 하고 나면 일어서는데 많은 시간이 걸리는 것은 바로 실패가 앞으로 나아가기 위한 발판이란 생각을 가지지 못하기 때문일 것이다. 
 

저자는 실패가 미래를 위한 하나의 시간표임을 알고 있었다.
또 일을 도모함에 있어서는 섬세함과 완벽함과 도전과 창조정신. 저자는 창조하기를 쉬지 않았다. 인간에게 무한한 능력을 조물주가 이미 주었음에도 그 능력을 썩히고 살아가는 사람이 참으로 많을 것이다. 저자처럼 꿈을 계획하고 그 꿈을 이루어나가기 위해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하기를 멈추지 않아야겠다.

7가지 (꿈,도전,독창성,일,실패,돈,인생) 항목 속에서 저자의 모든 것을 볼 수 있다.
그의 사상, 또 그의 인품, 그의 열정을 들여다 볼 수 있었다.
꿈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다들 이 책을 읽어보기를 바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