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천로역정 1 뉴 천로역정 시리즈 1
뮤세이온 글.그림, 김일승 정리글 / 주니어아가페 / 201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입체안경으로 보면 3D만화 넘 잼나요.

 

뉴천로역정
 

원작의 내용을 그대로 살리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환타지 만화로 재해석한 뉴천로역정.입체안경으로 중간 중간 3D입체만화를 즐길 수 있는 재미까지 완벽한 책이다.

학창시절 원작 천로역정을 읽고 책 내용을 까마득하게 잊고 살아가고 있다가 이 책을 통하여 예전에 읽었던 내용이 새록새록 기억이 나고 또 천국의 길로 가기 위해 나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일까를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었다.

주인공 시온은 복음을 전하는 성원이 그것을 못마땅하게 여기는 불신자 병우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장면을 목격하고도 외면한 죄의식으로 괴로워한다. 전도사님은 시온에게 괴로움을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면서 천로역정 책을 읽어보기를 권한다.책을 읽다가 채워지지 않은 빈페이지를 펼치자 시온은 책속으로 들어가게 되어 책속의 주인공 크리스천이 된다.
 

크리스천이 되어 천국도시를 향해 여행을 하면서 해설자님,친절,신중,경건,자비에게 도움을 받고 또 게으름,거만,멍청이,겉치레,위선 등 좁은길이 아닌 편한길로 가려는 사람들을 만나면서 더욱 하나님이 주시는 마음을 갖고 앞으로 나아간다.

만화책이지만 이 책 속에는 지금 자신이 하나님이 주시는 믿음과 용기로 천국을 사모하며 살아가고 있는지 아니면 마음속에 성령이 없는 불신자처럼 두려움과 절망 속에 허덕이며 하나님을 바라보지 못하고 있는지. 자신을 돌아보게 한다.

마귀 아볼루온과의 결투전에 시온은 심히 두렵고 떨리지만 믿음의 선조 다윗처럼 하나님의 대한 믿음으로 아볼루온 앞에서 용감하게 싸울 수 있었다.이 또한 시온의 능력과 힘이 아닌 하나님의 지혜와 용기로 승리를 할 수 있었던 것이다.살아가면서 우리를 넘어뜨리려 하는 사단의 속임수에 넘어간 적이 수도 없이 많을 것이다. 

그 때마다 영적인 눈을 떠서 하나님을 찾는다면 절대 사단한테 지지 않고 승리를 확신할 수 있을 것이다.


뉴천로역정을 통하여 고전명작을 다시한번 기억해낼 수 있었서 좋았고 또 한번 나의 믿음을 갱신하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2권,3권,4권도 얼마나 그리스도인을 위해서 멋지게 만들어졌을까 무척 궁금해진다.

이 땅에 복음을 전할 하나님의 자녀들, 멋진 후대들이 꼭 읽어보기를 추천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