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구쟁이 스머프 지능개발 워크북 100
아이즐북스 편집부 엮음 / 아이즐북스 / 2010년 8월
평점 :
절판


 


지능개발 워크북 100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서 개구쟁이 스머프 귀여운 캐릭터로 웩슬러 지능 검사 기준에 따라 상식,언어,도형,규칙,유추,미로,놀이를 개발할 수 있는 10개의 학습영역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4세부터 7세까지의 아이들이 보면 딱 좋을 책이지만 2세 아이도 책에 아기자기한 그림 때문에 눈을 떼지 못하네요.

앞에 두페이지가 스티커로 구성이 되어있네요.

한 장 한 장 넘기면서 부모인 제가 감탄하게 되네요. 아이의 두뇌가 잠시도 쉬지 못하게끔 10개의 학습영역을 잘 학습할 수 있도록 재미나게 놀면서 공부를 할 수가 있어요.

아이가 모든 것을 다 문제대로 맞추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어떤걸까요? 이렇게 문제를 내면 흥미를 가지고 손가락으로 짚으면서 요거요거 대답을 하는 모습이 부모의 마음을 흐뭇하게 만드네요.

어렸을 때 가장 좋아했던 만화 개구쟁이 스머프를 아기의 학습용,놀이용 책으로 이렇게 다시 만가게 되니 저 또한 새롭고 재미난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장마다 10개의 학습영역을 표시해주기 때문에 이 부분은 상식,언어,도형 등 어디에 속하는지를 알면서 아이에게 가르쳐줄 수 있어요.

아기가 어려도 이 책을 통하여서 아이에게 어떤 놀이를 해주는 것이 두뇌훈련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지 배울 수 있어서 조금 이른시기에도 엄마와 함께 좋은 놀이공부 책자가 될꺼같아요.


스머프들의 여러 가지 표정과 행동하는 그림 하나하나가 섬세하고 참 성의있게 만든 책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교회갈 때 이 책을 가져갔더니 같은 또래 아이들이 몰려들어서 어찌나 재미나 하던지 아이엄마들에게 두뇌훈련시키는 책이라고 추천해주고 왔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