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취향을 팝니다 - 콘셉트부터 디자인, 서비스, 마케팅까지 취향 저격 ‘공간’ 브랜딩의 모든 것
이경미.정은아 지음 / 쌤앤파커스 / 2019년 7월
평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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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간을 만드는 기획자와 방문하는 소비자의 만남, 이것이 공간의 목적 입니다" p.26

"모든 공간에는 기억에 남을 비주얼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p.77

"공간은 소비자와 소통하고 교감하는 역할을 해야한다" p.100

"공간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행위는 공간의 목적, 콘셉트와 결을 같이 해야만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p.178

내 공간을 만들기 위한 사람들에게 꼭!!!!!
추천해 주고 싶은 책♥

​혹여 나중에라도 나의 공간을 갖게 된다면
이 책을 다시 한번 정독해서 읽어볼 듯!

​이 책 한 권만 있으면 인테리어 걱정은 하지마세요.
책에 다 있어요!!!
전체적인 컨셉트를 잡은 것부터
아주 디테일한 소소한 공간까지, 놓치지 않을거예요~!

​소비자의 쇼핑패턴도 분석해서
여성과 남성, 그리고 고령의 소비자와 1인소비자 까지
고려한 공간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입니다.

​공간은 후각(향), 청각(BGM), 시각(조명), 촉각(터치), 미각(맛) 이 다섯가지 오감으로 설계해야 성공적인 공간이 됩니다.

​▷비주얼 머천다이저(Visual Merchhandiser ; VMD)
보(V)이는 모(M)든것을 디(D)자인 하는 사람


"보이는 것, 그리고 보이지 않는 모든 것에 취향을 물들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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