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위 1% 보고서 마스터에게 배우는 비밀 스킬!직장 생활 중 가장 힘들고 어려웠던 것... 무엇일까요?대부분 보고서 작성이나 업무계획서가 아닐까 합니다.엄청난 글 솜씨가 있는 것도 아니고 반짝이는 아이디어로첫 장 부터 이미지를 꽝꽝!! 할 수 있는 실력도 없는지라늘 고민이였고 옆에 동기에게 살짝(?) 팁을 얻기도 했습니다.이제는 처음처럼 어렵지는 않지만늘 같은 패턴이기에 눈에 띄지는 않습니다🤣🤣🧏♀️ 세계 3대 컨설팅펌에서 인정받은 보고서는 무엇이 다를까요?보고서!! 직장 생활에서는 떼놓을 수 없는 한 몸이죠!!학교생활에서의 숙제처럼 매일 따라다니고 해야 할 숙제같은 존재입니다.어느 드라마에서 PPT 하나로 대기업 회장 보석허가를받아내 이야기가 있었는데요~개인적으로 엄청 멋지다는 생각을 했었거든요!!그런일은 드라마에서만 있을까요??#연봉이달라지는실전보고서작성법설마?? 에서 시작해서 오~~ 로 끝나는 책이였는데요!!보고서 못 쓰는 사람의 4가지 유형으로 시작됩니다.➡️ 완전 공감🤣🤣🤣✔️ 보고서 작성의 기본인 목적부터!! 분석, 작성스킬, 발표까지 상세히 설명해주고 있는데요.특히 발표!! 말도 잘 못하고 긴장감 많은 이들에게많은 도움과 팁을 주는 것 같아요.최종 보고서의 마무리는!! 발표이니깐요~나는 정말 보고서는 안될 것 같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읽고 나면 바로 보고서에 적용할 수 있는 책이니직장인이라면 한번씩 꼭 읽어보길 추천드립니다.🔸️ @gilbut_business 로 부터 도서를 제공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