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로스의 시간 상점 2 잇츠힙 카이로스 2
김용세 지음, 이영환 그림 / 잇츠북어린이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너무 재밌게 읽었던 《카이로스의 시간 상점》
2권은 언제쯤 나오는지 저보다 아들이 더 기다렸는데요,
그건 바로 어린이 평가단에 참여했기 때문입니다😁
책이 도착하자 표지에 반하고 마지막 페이지에
본인 이름을 발견하고 두손에서 놓지 않았다죠^^
➡️ 초등학생 사전 평가단 100명의 열광적인 호평을
받은 책입니다👏👏

✨️ 1권에 이어 2권에서는 어떤 거래가 있었을까요??
아들은 나도 저 구슬이 갖고 싶다....
나는 아쉬운게 있는데 시간을 거래하고 싶다는 말에....
"어떤게 아쉬워?? 무슨 거래를 하고 싶은데??"
라는 제 물음에... 비밀이랍니다🤫
(벌써 비밀이 생겼네요ㅋㅋ)

2권에서도 어렵고 힘든 상황에 처한 주인공들이
카이를 만나면서 자신들과의 시간과 거래를 하게 됩니다.
1️⃣ 파가니니의 시간
2️⃣ 명탐정 셜록의 시간
3️⃣ 절대 미각의 시간
(벌써 궁금해지지 않나요?)

"능력자의 시간을 얻기 위한 신박한 거래!"
'시간'과 '기회'가 맞물린 판타지, 두 번째 이야기!!
벌써 3권이 기다려지네요^^

🎶 개인적으로 저는 1️⃣ 파가니니의 시간의 이야기 전
<읽기 전에 감상하기> 의 바이올린 연주 영상이 너무
좋았어요. 연주 큐알코드가 있어서 아이에게 바이올린
연주 음악을 함께 들려주며 읽게 해주었는데 몰입감도
높여주고 더 흥미로워 하더라구요.
➡️ 학교 친구들에게 추천해주고 싶다며 가방속에 쏘~~옥
넣어간 책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