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의 속성 (150쇄 기념 에디션) - 최상위 부자가 말하는 돈에 대한 모든 것
김승호 지음 / 스노우폭스북스 / 2020년 6월
평점 :
품절


[돈의 속성]



- 김 승 호 -



서점에서 처음 봤을때 솔직하게 채 제목이 너무 노골적이고 단순해서 처음엔 별로 읽고 싶지 않았다. 책의 내용도 뻔하디 뻔한 그런 재테크 책인줄 알았다. 그런데 우연한 기회에 책을 얻을 기회가(작가에겐 미안하지만 구입하진 않았다) 있어서, 업무중 중간중간 쉬는 시간에 읽게 되었는데 금새 책을 끝까지 다 읽어버렸다. 내가 읽지도 않고 오판했다고 생각을 고쳐먹게 되었고, 이 책은 책의 제목이 다르게 나왔으면 어땟을까 생각해 본다. 내가 생각하는 제목은 “인생과 돈”, “삶에서 돈이란?”, 아니면 “돈에 대한 통찰”... 뭐 이런 제목이 더 어울린다고 생각한다. 그렇지만 “돈의 속성”이라는 제목이 책 판매에는 크게 도움이 되었으리라 본다.

책에 대한 리뷰 및 전체 내용은 아래 블로그로....

http://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sadanzzang&logNo=222158459778&navType=tl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