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적인 국내여행지 64 - 한스포토가 추천하는 해외보다 더 좋은 우리나라 여행지
이환수(한스포토) 지음 / 책밥 / 2022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코로나가 끝나가고 있으니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마음이 불쑥 불쑥 솟아오릅니다. 해외 뉴스들을 보면 벌써 항공기 예약 건수가 증가하고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이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 옵니다. 당달아 국내에서도 여행과 관련된 여러가지 항공사나 여행사들의 바쁜 움직임이 감지되고 있습니다. 이런 변화의 시기를 맞이하여서 우리들의 기대감과 오감을 만족시켜줄 멋진 여행지를 소개하는 책이 등장했습니다. 여행을 계획하거나 마음 먹고 있으신 분들은 국내 여행을 떠나기 전, 반드시 이 책을 펼쳐보시길 강력히 추천합니다.



이 책의 저자는 사진작가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표지부터 압도적인 영상미가 뿜어져 나오네요. 이것이 진정 국내에 있는 명소였다니! 보고만 있어도 빠져 들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책을 펼쳐보면 멋진 자연과 장소들이 담긴 사진들이 가득 눈에 들어옵니다. 와 ~ 하고 감탄하며 보게 되네요. 물론 여행지는 별로인데 사진만 예쁘게 꾸며서 나온 것이면 안되겠죠? 책 속에는 작가가 직접 방문한 여행지와 여행지에 대한 소개가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잘 담겨 있습니다. 작가가 직접 이곳 저곳을 다녀보면서 매료되어 소개하게 된 국내 여행지들이라고 하니 더욱 신뢰가 가네요.



반갑게도 몇몇 장소는 제가 다녀온 곳들도 있었습니다. 저도 정말 좋아했던 부산 영도, 다대포해수욕장, 대관련 삼양목장 등을 보니 추억이 새록 새록 돋아납니다. 제 눈으로 가득 담기에 벅찰 정도로 예뻣던 곳들인데, 이렇게 아름다운 사진과 함께 다시 보니 그리워 지네요. 멀리서 보이던 풍력 발전기와 눈내린 풍경이 아직도 몽글 몽글하게 떠오르는데, 책에 담긴 이 사진들도 예쁘게 잘 나왔네요. 이 책이 더욱 매력적인 건 사진 찍기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서 해당 명소의 핫스팟도 소개하고 있으니 인생 사진을 남기고 싶은 분은 여행 가실 때 꼭 이 책을 들고 가시길 권합니다. 해당 장소를 찾아서 사진을 남겨 보는 것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책에서 소개된 많은 곳들이 탐나지만 특히 대전 장태산 자연휴양림과 무주 덕유산의 절경을 먼저 보고 싶네요. 눈꽃으로 덮힌 새하얀 산의 절경이 주는 매력을 알게 된 이후로 아름다운 설경을 가진 명소들 가까이 살고 싶더라고요. 이 책을 펼쳐 보는 것만으로도 기대감이 부풀고 힐링이 되는 기분입니다. 작가님의 솜씨와 자연의 아름다움에 푹 빠집니다. 국내 여행지인데 말 그대로 이국적이라서 더욱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 굳이 해외여행을 가지 않아도 이국적인 여행을 할 수 있는 여행지들이 많이 소개되 었어서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딱인 책입니다. 국내 여행, 무엇보다 이국적인 여행지를 찾으시는 분들은 이 책을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출판사에서 책을 제공받아 작성한 서평입니다-




#이국적인국내여행지64

#이환수

#한스포토

#책밥

#국내여행

#명소

#책밥

#컬처블룸

#컬처블룸서평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