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끝내는 해커스 일본어 문법 - 기초 문법부터 회화·JLPT까지 한 권으로 끝ㅣ문법 핵심 요약 노트ㅣJLPT N5-N3 기출 문형 자료ㅣ일본어 문법/어휘 무료 동영상강의ㅣ교재 MP3
해커스 일본어연구소 지음 / 해커스어학연구소(Hackers) / 202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대충 내가 필요한 명사를 외우는식으로

공부를 하고 있는데

일본어 문법에 대한 기초가 없으니

한계에 부딪히는 느낌이 들었다.

영어 든 일본어든 문법이

가장 기초적이고 중요한데

기초공사가 제대로 되어 있지 않으니

명사를 외워도 부실한 느낌

그래서 쉽게 끝내는 해커스 일본어 문법책으로

일본어 문법을 공부하게 되었다.

쉽게 끝내는 해커스 일본어 문법 책은

기초 문법과 회화 jlpt

한번에 끝낸 다는 문구가 인상적이었다.

그외에 MP3 제공도 하고

동사 활용 연습표 PDF,

JLPT 기출 문제 문형 PDF도 제공하여

JLPT 시험에 대비하도록 만든 게 좋았다.

역시 일본어 기초문법 책 답게

명사, 형용사, 동사를 활용 할 때

문법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세세하게 정리되어 있었다.

ではなかったんですか

ではありませんでしたか

처럼 비슷해서 헷갈리는 문법이

의미가 어떻게 다른지 자세하게

풀어 놓았다.

그래서 원래라면 대충

뭐가 아니냐고 묻는 거구나라고 넘어갔는데

문법책에서 어떤 의미인지 확실히 짚어 줘서 좋았다.

마냥 문법책 여기 몰랐으면 대충

아니냐고 묻는 거라고 생각했겠지.

이래서 기초가 중요한 것 같다.

일단 과거형 같은 기초는

어느 정도 알고 있다.

그래서 완전 기초 책이 아니라서

배울점이 많다는 게 좋았다.

또 옆에 MP QR코드로 바로

일본어 발음을 확인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이렇게 세세한 일본어 문장의 뜻을

구분하고 싶을때

쉽게 끝내는 해커스 일본어 문법책을 추천한다.

이렇게 공부를 제대로 했는지

문법을 체크하는 부분도 있다.

특히 마음에 들었던 것 문법 핵심 요약 노트였다.

문법책은 붓기가 크니 들고 다니면서 볼수가 없는데

문법 핵심 요약노트로

필요한 부분만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게

제공해 주고 있었다.

이거 외우고 일본어 왕초보 탈출 하는 거야!!!

쉽게 끝내는 해커스 일본어 문법책은

기초 문법에서부터 자주쓰는 문장까지

잘 정리되어 있었다.

일본어 왕초보에서 탈출하여

문법을 업그레이드 하고 싶을 때!

jlpt 시험 준비 중일 때!

문법을 두루뭉술하게 알 때

이 책을 추천한다.


* 해당 도서를 증정받아 리뷰를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