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고백을 도와주는 마술사 클럽 1 - 매직코인의 초대 ㅣ 웅진책마을 102
장한애 지음, 김소희 그림 / 웅진주니어 / 2019년 8월
평점 :
<고백을 도와주는 마술사 클럽 1) 매직코인의 초대>는 고도마 클럽(고백을 도와주는 마술사 클럽)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연애와 마술의 조화로운 이야기들이 펼쳐진다. 고백 작전 도중에 빈나의 핸드폰을 망가뜨린 고도마 클럽은 실수를 만회하기 위해 주니어 마술 대회에 참가하기로 한다. 우여곡절을 거쳐 주니어 마술대회 예선을 통과하고, 빈나의 고백 상대가 고도마클럽 멤버인 황태라는 것도 알게 된다. 드디어 대회에서 고도마클럽은 멋진 마술을 선보이게 된다. 대회를 마치고 나온 하라 앞에 낯선 아저씨가 나타나 공연에 썼던 은빛 동전을 보여달라고 하고, 자신은 마술사가 아니라 코인맨이라고 말하며 사라진다. 그리고 동전은 사라지고, 그 자리엔 마술사의 꿈인 매직 팰리스로의 초대장을 보게 된다. 매직 팰리스로 가기위한 다음 미션은 공포의 매직키를 찾으라는 말과 함께.
아이들의 관심을 쏘옥 빼놓기에 좋은 마술과 연애이야기가 합쳐진 고백을 도와주는 마술사 클럽은 다음편도 기대하게 만드는 흥미로운 이야기 전개가 돋보인다. 중간 중간 들어간 삽화는 마치 만화책을 보는 듯한 느낌을 주기도 한다. 초등 중학년부터 흥미롭게 읽을 수 있을 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