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의 시대를 건너는 법 - 박웅현의 조직 문화 담론
박웅현 지음 / 인티N / 2023년 1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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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덟단어>, <책은 도끼다> 의 박웅현 작가의 신간. 이번에는 조직문화에 관한 그의 생각들을 적었다. 조직을 운영하는 중간관리자 혹은 조직문화담당자에게에 어떤 마음으로 이 조직을 생각해야하는지를 알려준다.


광고의 목적은 광고 메세지를 소비자에게 잘 전달해서 소비자가 실제로 상품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기업이 조직문화를 바꾸고자 할 때 고객은 조직 구성원입니다. 이 사람들이 만족하지 않으면 위에서 어떤 좋은 이야기를 한다고 해도 바뀌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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