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빨강머리 앤×마리몽 다 잘될 거야! 탁상달력 2023 북엔 달력
북엔 편집부 지음 / 북엔(BOOK&_) / 2022년 9월
평점 :
절판



와 2023년 달력이 벌써 나왔어요. 아직 10월인데 말이죠.

세월은 정말 빠릅니다. 이제 달력 두 장을 더 넘기면 새해 달력으로 바꿔야 할 때예요.

새해를 준비할 때 여기저기서 사은품 탁상달력이 많이 생기지만 그래도 제 방에는 예쁜 탁상 달력을 놓고 싶어요. 40대지만 아직 미혼이라 소녀소녀 한 여자거든요 하하

요즘 빨강 머리 앤 굿즈가 참 많은 것 같아요. 지갑이나 파우치로도 많이 나오고 필사 책이나 그림책도 있더라고요. 특히 핸드메이드가 많아요. 빨강 머리 앤 원단이 원단시장에서 유행인 걸까요? 아무튼 빨강 머리 앤은 사랑스러운 캐릭터죠, 어릴 적 시절이 떠오르기도 하는 추억의 인물이기도 하고요.


빨강 머리 앤X마리몽 탁상달력 2023은 한쪽엔 캘린더이고 한쪽엔 앤의 그림과 앤의 명언이 있어요.

앤만큼이나 사랑스러운 소녀 다이애나도 출연한답니다ㅎ

지금은 기억도 나지 않는 앤의 명대사는 때묻지 않은 순수한 10대 소녀의 마음이군요.

그림도,,, 글도,,, 정말 예쁘네요

캘린더에는 한 달에 두 번 음력도 체크되어 있어요. 음력으로 매달 1일과 15일이요. 명절, 국경일, 기념일? 등 다 표기되어 있고요 글씨체가 제가 좋아하는 글씨체네요

산돌광수체이거나 그거랑 비슷한 글씨체예요. 달력 왼쪽에는 간단한 메모를 할 수 있는 칸이 있어요

종이 질도 두꺼워요. 사은품 무료 달력과는 확실히 다른 재질이에요.

첫 장이 2023년 1월이 아닌 2022년 12월 달력부터 있어서 이제 한 달만 있으면 이 빨강 머리 앤X마리몽 탁상달력 2023으로 바꿀 것 같네요. 기분이 이상해 뭐지? ㅋㅋㅋㅋㅋ 세월아 가지 마ㅠ

달력이 너무나 예뻐서 빨강 머리 앤 벽걸이 달력도 꼭 갖고 싶어졌어요 헤헤


-출판사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