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영단어 완전정복 - 가장 알기쉽게 배우는, 영어 필수 단어 2000여 개 수록
이민정.장현애 지음 / 반석출판사 / 2017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이 매우 컬러풀하고 종이질도 매끄럽고 두껍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디자인. 그래서 책을 받자마자 너무 맘에 들어서 바로 반석출판사 블로그에 이웃 신청을 했다. 그림과 함께 영어 단어가 있어서 훨씬 보기가 좋고 공부하기가 싫지 않다. 초등학생 필수 영단어 2000여개가 다 그림이 있다.



단어는 소재별로 모아놨다. 1,2번 단어가 그림과 함께 소개되어 있고 관련 대화 문장과 관련단어가 있다. 그리고 책 뒤페이지 쯤에 1,2번의 단어들만 모아 단어장으로 만들어져 있다.

1, 일상생활 단어 - 개인소개/신체/감정,행동 표현/교육/계절,월,요일/자연과 우주/주거 관련/음식/쇼핑/도시/스포츠,여가

2, 여행 단어 - 공항에서/입국심사/숙소/교통/관광

3, 단어장 - 일상생활 단어 / 여행 단어



아이가 모르는 어려운 단어들도 꽤 많아서 나도 놀랬다. 한국어 단어 자체가 어려워서 옆에 그림을 참고한다. 요즘 초등학생들은 참 영어 수준도 높구나. 이 영단어들을 공부시켜야 한다는게 참 미안하긴하네. 이 영어 단어책이 초등학생이 보기에 가장 좋은 점은 발음이 한글로 나와있다는 것이다. 이 한글 발음표기 때문에 초등학생이 쉽게 영단어를 암기한다. 진통제,해열제 같은 약이름도 있고 메기, 참조기, 이런 물고기 이름은 나도 모르는 단어들인데 발음이 한글로 있어서 읽어줄 수 있어 다행??이다. 나라 이름도 있고 유명 관광지 이름도 있어서 영어 외에도 지식 도움이 되겠다.



참새 sparrow 스패로우 / 사과 apple 애플

이렇게 발음 표기가 되어 있다.



한국어 뜻과 영어 단어가 녹음된 MP3 CD파일도 포함되어 있어서 들으면서 발음도 따라하며 읽을 수 있다. 초등학생에게 필수 영단어가 다 들어있고 정리가 보기좋게 잘 되어있어서 초등학생 어린이 영어단어책으로 추천한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주관적인 견해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