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랑야방 : 권력의 기록 3 ㅣ 랑야방
하이옌 지음, 전정은 옮김 / 마시멜로 / 2016년 8월
평점 :

랑야방 3권 완간이 출간되었다. 중국에서 최고의 인기 드라마이자 베스트셀러이다.
주인공 매장소는 랑야각에서 라야 공자방의 서열 1위이다. 강호를 지배하는 천하제일의 수장이다. 그가 금릉에 입성한다. 매장소는 중요한 인물이 되고 후계자 태자의 환심을 사려 한다. 매장소는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는 과거의 벗 정왕을 찾아가 제안을 한다. 옛날 사람들의 품으로 돌아온 매장소! 자신이 죽은 줄로만 알고 있던 그들에게 돌아온 것이다. 매장소가 정왕을 황위에 등극시키려는 이유는 무엇일까?
3권에선 매장소의 사랑이 이루어지지 않았다. 너무 아쉬운 결말이다. 오랜만에 포청천 다음으로 흥미롭게 읽은 중국 무협소설이었다. 그리고 작가 하이옌을 새롭게 알게 되어 앞으로는 하이옌의 작품이 나오면 무조건 믿고 읽는 도서가 될 것 같다. 긴 장편을 쓰느라 고생한 하이옌 님께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 랑야방1권부터 3권이 완간되어서 읽는 내내 재미나게 흥미롭게 읽을 수 있었고 앞으로는 중국 문화와 중국 예술과 작품에 관심을 많이 가질 것이다. 그리고 나에겐 숙제 하나가 생겼다. 3권의 두꺼운 책을 읽느라 고생했다. 선선한 가을에 드라마로 꼭 접하고 싶다. 올 추석에는 랑야방 드라마를 볼 계획이다.
매장소와 정왕이 어떻게 결말을 이루었을까요?
궁금하시면 책으로 꼭 접하시기를 바랍니다.
한 가지 더~~~
# 현재 인터넷서점에서 3권 구입 시 세트용 박스 제공 중입니다
# 1~3권 세트를 구입하실 경우 '파우치'를 드립니다
리뷰어스 클럽의 소개로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