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으로 보는 그리스 로마 신화
라루스 출판사 지음, 김현아 옮김 / 마로니에북스 / 2008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와 함께 지식을 높여주는 책

 

너무 흥미있게 읽어나간 책입니다.

대학시절 그리스로마신화를 만화로 접해봤었는데 내용을 조금 알고있는터라 그런지 더욱 와닿는 이야기들이 많았어요.

특히나 이책에서는 삽화가 많았고 세밀하게 그려진 그림을 실화처럼 만나볼수있었다는 것에 무척 의미있는 책이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신화와 만화로 그려진 것들이 많지만 이책은 짤막하면서도 핵심을 이야기 해주고 있어서 여러신들에 대한 복잡함이 덜한듯 하네요

 

다소 책내용이 많이 실어 있어 복잡해 보이기는 했지만 그건 처음 책장을 넘길때의 느낌이였고 갈수록 책을 손에서 때어놓지 못하게 하더군요

 조목조목 신들에 이야기를 나누어 이야기 해주는 것은 너무 칭찬해줄만한 점입니다.

 

이책으로 신화에 대한 흥미도를 높이기도 하지만 그림에 대한 다음장에 대한 궁굼함이 더하더군요. 미술에 대한 책을 따로 구입하지 않는이상 이런 그림과 예술을 어디서 만나볼수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남편역시 멋지다 라는 말을 하더라구요.

 

아이는 그림으로 보는것이아니닌 실제 사람들이 그려져있으니 더욱 흥미있어 하는것 같아요 좀 야릇한 그림들이 있어 괜시리 제가 수줍기도 하답니다.

하지만 아이가 이책을 많이 좋아하네요 아직 내용을 이해하지 못하는 아이지만 좀더크면 엄마가 아주뿌듯하게 알려줄수있을것 같아서 기쁘답니다. 엄마에 지식이 한층 더욱더 높아지는 것 같아요.

 

멋진책입니다. 당연 소장하고 있으면서 여러번 아이와 함께 그림에 대해 신화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아주 특별한 즐거움을 줄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