쎈연산 9권 초등 5-1 (2018년용) 쎈연산 (2018년)
홍범준.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5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단원별 연산강화 프로젝트 쎈연산 9

 

초등연산은 정말 중요해요.

꾸준히 연산에 시간을 투자하지 않으면 훗날... 어려워진 수학에 속도와 정확성을 요구할때쯤...

어려움을 느끼고, 수포자가 생기게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연산학습문제집을 어떤 걸 고를까? 고민하다가 학기중 학습 내용과 딱 들어맞는 <쎈연산>을 골랐어요.

단원별 연산을 강화시켜주니 학교 수업에서의 수학문제 계산에 자신감까지 가지게 해주는데요.

단원별 연산강화 프로젝프 쎈연산 9!!

남은 겨울방학기간동안 열심히 진행해볼게요.^^

 

 

 

 

 

 

 

교과서 속 쎈연산도 하단에 만날 수 있는데요.

교과서에 나오는 문제를 연계하여 문제해결력을 키울 수 있어서 도움 많이 되고 있어요.

연산만 따로 하는 것이 아니라 교과서 진도에 맞게 연산문제들을 풀어볼 수 있으니

학기중 수업내용이 귀에 쏙쏙 들어오고,

학교수업시간이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어 주죠.

 

 

 

 

아직 최대공약수, 최소공배수의 개념이 확~ 들어오지 않나봐요.

QR 코드로 찍어 개념동영상을 들어보기로 했어요.

어머... 선생님이 너무 재미있게 설명을 해준다고 하면서 좋아하네요.

개념도 이해하기 좋다고 하면서요.^^

 
 
 
 

개념영상까지 확인하고 나니.. 이제 쎈연산문제가 어렵지 않은가봐요.

거침없이 문제를 풀고 있어요.

역시 시에나에요..ㅎㅎ

 

 

 

교과서 속 쎈연산까지 풀어보면서

연산원리를 제대로 알아가고 있어요.

 

매일 매일 하루치 연산을 풀어가면서 연산의 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지는데 최고인 쎈연산~

오늘 쎈연산을 풀어본 소감은 바로 V !!

너무 쉽고 재미있게 쎈연산을 풀 수 있었다고 좋아하네요.^^

 

 

 

 

스스로 채점을 하고 나서 더욱더 자신감을 제공해주니 시에나는 대만족!

채점을 하고 나니.. 얼마나 중요한 연산인지...

다시한번 느껴봤어요.

수학문제를 제대로 파악하고 개념을 정확하게 알아감으로써

교과서수학까지 완벽하게 마스터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초등연산 교과서연계학습까지 책임주는 쎈수학~

오늘도 빠짐없이 연산학습에 시간을 투자해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