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서니 브라운 색칠놀이 - 마술연필을 가진 꼬마곰 앤서니 브라운 색칠놀이 1
앤서니 브라운 지음 / 현북스 / 2017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앤서니브라운 색칠놀이

마술 연필을 가진 꼬마곰, 꼬마곰의 모험




책으로 만났던 재미있고 유쾌했던 책을 색칠놀이로 다시 만나게 되었어요.

원작 스케치를 직접 색칠하면서 나만의 상상력을 발휘하여

멋지게 앤서니브라운의 마술연필을 가진 꼬마곰과 꼬마곰의 모험을 완성할 수 있어요.

책을 보면서 똑같이 색칠하는 것도 좋지만, 나라면 어떤 모습으로 색칠을 할까?

이것저것 상상해보면서 색칠을 한다면 동화작가로서의 꿈도 조금씩 키워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앞뒤가 다른 원화 2권의 책을 만날 수 있어요.

마술연필을 가진 꼬마곰은 과연 어떤 그림을 그릴까요?

꼬마곰이 된 것 처럼 책의 내용을 상상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앤서니브라운의 원작 스케치를 만나니 이런 그림을 어떻게 이렇게 그렸을까?

신기하기도 하고,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책은 역시 다르구나!! 라는 생각도 들어요.

책을 읽지 않아도 앤서니브라운 색칠놀이를 통해서 책의 내용을 알아갈 수도 있어요.^^



 




앤서니브라운 색칠놀이를 처음 접한 로빈은 빨간색연필을 들어

고릴라를  색칠해요. 빨간색으로 색칠해주니...좀 무섭게 느껴지네요.





 

이제 책을 가져와 마술연필을 가진 꼬마곰과 고릴라의 색이 어떤지 확인했어요.

책에 나온 색상을 한참 바라보더니...

똑같은 색으로 완성하고 싶다고, 색연필을 열심히 찾아보며 같은 색상을 찾았아요.^^


 

고릴라와 꼬마곰의 다정한 모습을 보면서 꼼꼼한 색칠놀이를 한 로빈~

완성한 작품을 엄마에게 보여주고 좋아하네요.

그모습에 옆에 있던 반려견도 눈이 똥그래져서 쳐다보고 있었네요.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주는 앤서니브라운 색칠놀이!

매일 매일 상상력을 발휘해서 즐거운 색칠놀이 해봐야겠어요.^^

책과 함께 하면 더 신나겠죠?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