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 스케치 세트 - 전2권 - 펜 한 자루로 시작하는 해피 스케치 라이프 5분 스케치 시리즈
김충원 지음 / 진선아트북 / 2016년 9월
평점 :
품절


 

 

펜 한자루로 시간을 어떻게 보낼 수 있을까요?

손바닥만한 사이즈의 앙증맞은 책으로 5분안에 스케치가 될 수 있다는 말에 호기심이 생기면서

시간을 5분정도 투자해서 멋진 작품이 완성된다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고 흥미로워요.

잠깐의 짬을 통해서 누구의 눈치도 보지 않고 스케치를 할 수 있게 해주는 고마운 책!

어떤 책인지 살펴볼게요.

 

 

 

 

 

스케치는 선의 예술이다


다양한 선으로 이루어진 스케치들을 도전의욕으로 쉽게..쉽게 그려낸다면 어느 순간

스케치에 대한 자신감이 생기고, 성취감까지 생기게 될 거에요.

혼자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놀이책~

그것이 바로 <5분 스케치, 카페 스케치>의 매력이란 생각이 들어요.


 

 

 

 

 

 

왼쪽의 그림을 보면서 그림자선으로 되어 있는 부분에 똑같이 그려봐요.

그리고 나서 나만의 스타일을 좀 살려서 또다른게 연습을 하면서 스케치의 매력을 느껴봐요.

셀카 스케치 연습~

이거 정말 너무 괜찮더라구요.

가까이 사진을 찍어서 내 자신을 그려보는 즐거움~

가방안에 쏙 넣어가지고 다니면서 인물의 특징을 살려서 그리면 정말 기분도 업 될 것 같아요.^^


 

 

 

 

 

우리집의 아이들의 귀여운 동생 여름이~

푸들이지만, 웬지 시에나가 그린 강아지와 너무 닮았죠?

똑같다면서 그린 강아지 그림은 여름이래요..^^


 

 

 

 

 

 

화분도 꽃도 스케치만으로 완성했어요.

간단하게 5분안에 스케치가 완성이 되니.... 많은 기교와 실력이 필요하지 않아도

자신만의 멋진 스케치 작품이 완성이 되어 가는 것 같아요.

매일 하루에 몇쪽씩 그림 그리기 연습을 하고 싶다고 하네요..ㅎㅎ

5분 스케치는 샐리꺼 ! 5분 카페스케치는 시에나꺼 !!

각자 자신만의 스케치 책으로 이름도 적어놓고,

책가방안에 쏙 넣어가지고 다니면서 자주 스케치의 매력에 빠질거라고 하네요..^^

5분의 투자로 멋진 스케치 작품을 만들고 싶다면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함께 할 수 있는

진선아트북의 <5분 스케치 & 5분 카페스케치> 만나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