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자 초등 수학 2-2 - 2013년 초등 완자 수학 2013-2 2
비상교육 편집부 엮음 / 비상교육 / 2013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완자 수학2-2, 비상교육, 완자 문제집, 비상교육 완자, 초등문제집, 초등수학, 전과 , 초등 전과
 
 
 
 
2학년 1학기때 수학 때문에 힘들어 했던 큰 딸~
두자리 덧셈, 뺄셈에서 참 아리송해하면서 문제가 조금만 틀려지면 헷갈려 하더라구요.
그래서 엄마한테 많이 혼도 나고, 구박도 받았답니다..ㅎㅎ
중간고사때 점수를 만회하기 위해서 기말고사때는 참 많이 공들여서 시험을 봤죠.
결과는 좋았지만, 수행평가, 단원평가의 점수가 반영된 결과는 좋은 평가를 받지 못했어요.
그래서 여름방학때 수학교과목을 선행해서 2학기때는 잘해보겠다고 아이는 결심을 했어요.
2학기 때 곱셈이 나오게 되고, 구구단을 모두 외워야하니..
여름방학동안 구구단은 완벽하게 마스터 !!
목표를 세웠답니다..ㅎㅎ
그 목표를 실천으로 옮기게 해줄 초등완자 수학 2-2 를 만났어요.
초등 문제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초등완자 !!
1학기 때 만났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ㅎㅎ
초등완자 문제집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뿌듯하고, 수학이 쉬워질 것만 같네요.
 




 
 
책장을 넘기니...활동지가 보입니다.
구구단과 시계에요.
곱셈구구를 외울때 사용하면 정말 좋은데요.
분리해서 벽에 바로 붙여놓고, 2단부터 차근차근 외우기 시작했어요.
 


 

 
 
완자 공부계획표를 세워봤어요.
수학은 일주일에 세번 공부할 껀데요.
일요일, 화요일, 목요일...이렇게 삼일을 공부할려고 아이와 계획을 세웠어요.
계획표에 맞게 예진복 완자를 공부하고 완료표시를 해두는 과정을 통해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하게 되요.
 


 


 
  
 
1단원인 네 자리 수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
예습 부분을 먼저 살펴본 후 개념 익히기 부분의 문제를 풀어요.
예진복 학습 시스템을 가진 초등완자 ~
예습, 진도, 복습, 평가의 단계를 빠짐없이 풀게 되면
자연스럽게 반복학습이 되고요.
반복학습은 장기적인 기억력을 높이니..학습 성취도도 높아지고,
성적도 쑥쑥 올라가는 건 시간 문제겠어요.
이런 시스템이 바로 자기주도 학스 시스템이 아닐까요? ㅎㅎ
 
 
 

 

 
 
1단원 네 자리수를 풀어보더니...4단원에 나오는 시각과 시간 부분을 공부하고 싶다는 큰아이~
그래서 바로 활동지 시계를 가지고, 시각과 시간에 해당하는 문제를 풀어요.
최근까지만 해도 1분의 개념을 잘 몰랐는데..쉬운 설명과 반복적인 문제를 풀어봄으로서
이제는 5분단위로 읽던 시간을 이젠 1분 단위로 잘 말하네요..ㅎㅎ
이렇게 쉽게 받아들이고 이해하다니..초등완자의 위력이 느껴집니다..
 


 

 
 
수시평가와 학력 평가 대비할 수 있는 <시험대비 완자> 도 따로 마련되어 있고,
친절한 해설과 정확한 답이 들어있는 <정답친해> !!
꼭 필요한 것들만 모아모아 놓은 문제집이 바로 초등완자랍니다..ㅎㅎ
 
아이들 학습 문제집 정말 많아요.
어떤 걸 선택하느냐는 개인의 판단이겠지만,
전 이번 초등완자를 만나고선 마음이 바뀌었답니다.
초등완자로 6학년까지...쭈욱~ 함께 할꺼에요..ㅎㅎ
초등완자로 자기주도학습 꼭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