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결자 고드래뿅 1
송도수 글, 차현진 그림, 이선희 콘텐츠 구성 및 감수 / 서울문화사 / 2013년 6월
평점 :
품절


종결자고드래뿅1, 국어학습만화, 서울문화사

 

 

 

요즘 학습만화 참 많이 나와요.

아이들이 단순한 글밥으로 된 지식정보책을 읽는 것보다

만화형식의 학습만화를 더 즐겨서 보는 편이네요.

책 읽는 걸 좋아하진 않지만, 학습만화는 앉은 자리에서 한권을 뚝딱 읽으니

저도 학습만화위주로 아이에게 선물해 주는 것 같아요.

사회, 과학, 역사, 영어 등등 다양한 분야의 학습만화는 만나봤지만, 국어학습만화는 처음 접했어요.

바로 서울문화사에서 나온 <종결자 고드래뿅>이에요.

종결자 고드래뿅은 <보물섬> 종합학습만화에 연재되던 시리즈라서 이미 아이들은 알고 있더라구요..ㅎㅎ

<종결자 고드래뿅>  별도의 책으로 다시 만나니...아이들 책을 보자마자 완전 신났어요.

 

 

 

 

 

초등학생들이 가장 헷갈리는 국어 낱말 146개와 사자성어15개를 이 책한권으로 확실하게 정리되고,

자기 것으로 만들 수 있다니...책의 표지에 나와있는 타이틀 만큼 기대가 큰 책이에요.

 

어른인 엄마인 나도 가끔 헷갈리는 우리나라 어휘들~

헷갈릴때마다 인터넷을 뒤져보고 아이에게 말해주는데요.

이젠 <종결자 고드래뿅>만 있으면 국어 달인이 될 듯 싶어요..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로 국어의 정확한 사용법을 알려주고,

헷갈리는 낱말의 뜻과 활용법까지 정리 해주니..아이가 쉽고 재미있게 받아들이네요.

 

중간 중간에 실력 쑥쑥 워크북도 제공하여

본문에서 알아본 국어 실력을 확인해볼 수 있으니..우리 아이 국어실력은 어떤지 체크도 해볼 수 있어요.

 

 

 

 

초등국어 교과 연계표를 책 초반에 소개하고 있는데요.

1학년부터 6학년까지 두루두루 연계가 되어 있어서

초등학생 전학년이 이 책을 꼭 읽어보면서 국어 실력을 쌓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국거는 모든 과목의 기초이잖아요. 수학도 단순연산이 아닌 스토리텔링으로 바뀌고,

모든 과목의 문제를 이해해야만 답을 찾아낼 수 있기에..

국어 어휘력과 독해까지 국어 달인이 되는 그날까지..<종결자 고드래뿅>가 함께 해야겠어요..ㅎㅎ

다음 호가 정말 기대되는 책중의 하나 되어버렸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