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로 변한 거 아니야? - 엉뚱이 마빈의 비밀스런 이야기 햇살어린이 5
루이스 새커 지음, 김영선 옮김, 슈 헬러드 그림, 이준우 본문채색 / 현북스 / 2013년 4월
평점 :
절판


여자로 변한 거 아니야?, 현북스, 글/루이스 새커, 그림/슈 헬러드

 

 

 

 

엉뚱한 상상력을 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낸 책을 한권 만났어요.

외모는 남자아이인데..... 머리에 핀을 꽂고 인형을 들고 있는 이 아이!

어떤 일이 벌어진걸까요?

자~ 엉뚱이 마빈의 비밀스런 이야기로 들어갈까요?



 

 

팔꿈치에 뽀뽀를 하면 여자로 변한다는 말을 들은 마빈은 고민에 빠졌어요.

고민 중에 시도를 해본 마빈은 그만 팔꿈치에 뽀뽀를 하고 말았답니다.

 

팔꿈치에 뽀뽀를 할수 있을까?

책을 보면서 아이들과 팔꿈치에 열심히 입쪽으로 가져가 봤어요.

팔꿈치에 입이 닿는 것은 정말 힘든 일인 것 같아요.

몇분동안 아이들이랑 시도 해보다가..깔깔깔..힘들어..이게 사람이 된단말야?

서로 의문을 가지고 책을 다시 읽어내려갔어요.

 

 

 

 

마빈의 여동생은 늘 언니가 있었으면 하는 바람을 가지고 있었어요.

원피스도 같이 입고, 서로 머리도 빗겨주면서 재미나게 놀수 있는 그런 언니!

그런 동생의 소원이 이루어질까요?

마빈은 원피스를 입고, 머리도 묶고 싶고, 목소리가 변하고...

여자로 변한 모습을 상상하는 마빈이랍니다.

마빈은 다시 자신의 모습으로 돌아올수가 있을까요? ㅎㅎ

 

마빈의 엉뚱한 생각들이 참 재미있었는데요.

저도 어릴 적 내가 남자였으면...하고 생각을 했었던 적이 있었네요.

지금으 성이 아닌 다른 성의 궁금증은 누구나 가지고 있을 것 같아요.

책을 통해서 자신의 상상을 마빈이 대신 엉뚱하고도 재미있게 표현하고 있어서

대리만족이라고 할까요? 그런 걸 느꼈던 것 같아요.

아이들은 마빈의 엉뚱한 생각에 남자가 원피스를 입어? 머리도 묶고? 

하하 호호..한동안 웃음꽃이 피었네요.

재미난 이야기로 책을 보는 내내 미소 짓게 하는 이 책!!

엉뚱이 마빈 시리즈는 계속 출간된다고 하니..기대가 되네요.

어떤 재미난 이야기로 찾아올지...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