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 영어 동요 아빠와 10분
장은주 그림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12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마이크 영어동요 

 

 

영어에 요즘 관심을 보이는 아이와 함께 하고 싶은 책을 만나게 되었어요.

어린이집에서 배운 내용을 잊지 않고 집에 와서도 재잘재잘 잘도 말하는 둘째!

첫째와의 우직함과는 달리 영어발음도 꽤 좋고, 많은 정보를 습득할려는 의지도 강한 것 같아요.

하지만, 제가 그 영어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북돋아 주고 뒷받침을 해주어야 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도 모르겠고, 영어울렁증이 있는 저에게는 너무 힘들더라구요.

발음도 영 아니고, 아이 책인데도 모르는 단어들도 있고 난감할 때가 참 많았죠.

영어동요를 따라 부르면서 재미나게 활동하고 자연스럽게 영어발음도 익히고,

영어 단어나 문장을 익힐 수 있는 책이 바로 <마이크 영어동요>인 것 같아요.

 

 

귀엽고 깜찍한 사자 마이크가 같이 들어있어서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단순한 CD나 DVD하고는 차원이 다르답니다.

앙증맞은 사자가 마이크로 탄생했네요.

아이의 손에 딱 맞는 사이즈라서 가지고 다니면서 따라 부르기도 하고,

놀이감으로도 충분하네요. 놀면서 배울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어요.

사자 마이크 소개도 아이들이 이해하기 쉽게 설명도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사자 마이크의 앞면과 뒷면이에요.

앞면은 사자의 모습이고, 뒷면은 수록된 동요의 번호를 선택할 수 있는 숫자와

음량 조절이 가능한 세모모양 버튼, 그리고 음표~

번호를 누르고 음표를 누르면 해당 음악이 나와요.

다시 한번 음표를 누르면 음악이 멈추고요.

마이크 전원에는 끄기, 노래, 반주 3가지 기능이 있어요.

노래는 버튼을 중간에 위치해두면 나오는데, 또래 아이들의 음색으로 들어볼 수 있어서

아이가 쉽게 따라불러볼수 있어요. 노래로 영어동요를 외우거나 입에서 흥얼흥얼 거릴 수 있다면

이젠 반주에 버튼을 가져간다음 영어동요 중 한곡을 선택하면 반주만 들을 수 있어 반주 들으면서

가사를 따라부르면 된답니다. 아이들 스스로 조작할 수 있도록 간편하게 되어 있어요.

 

 

영어 동요가 15곡이나 수록이 되어있는데요.

제목과 사자마이크에 몇번을 눌러야 영어동요와 연결이 되는지 음표로 알려주네요.

 

  

둘째는 한곡을 노래만 몇번 듣고 연습을 해 온다고 하면서 책과 사자 마이크를 들고, 안방으로 가서

연습을 한다음 외운 상태에서 저와 신랑에게 보여줍니다. 금방 따라 부르는 둘째가 신기하네요.

저는 아는 멜로디의 노래여도 영어동요라서 금방 외워지지 않는데, 아이들은 신기하게도 잘도 따라하네요.

발음도 저보다 훨씬 좋은 거 같아요..ㅎㅎ

오늘은 1번 곡 <The alphabet song>을 부르면서 좋아하네요.

사자마이크가 있어서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더 흥미롭게 하는 것 같아요.

사자마이크가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답니다.

마이크를 켜고 인기 영어 동요 15곡과 친해지고, 영어 실력도 쑥쑥 올라가면 정말 좋겠네요.

오늘도 열심히 사자마이크를 잡고 영어동요를 부르는 딸의 모습을 보면서 흐뭇해 하는 엄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