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꿈꾸는 내추럴 하우스 - Modern & Simple
주부의 벗사 엮음 / 리스컴 / 2012년 10월
평점 :
절판


내가 꿈꾸는 내추럴 하우스

 

 

 

결혼 8년차 전업주부인 나!!

올해 셋째가 태어나면서 그동안 정리가 되었던 집안이 점점 아이용품으로 가득차면서

거실, 방 모두 아이들 장난감, 아이들 옷, 책 등으로 비좁아지고 있어서 너무 답답함을 느끼고 있었어요.

그래서 이제 집의 변화를 줄때가 왔다고 생각을 하고 어떻게 하면 많은 시간과 돈을 투자하지 않고도

쉽게 인테리어를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있을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리스컴에서 나온 <내가 꿈꾸는 내추럴 하우스>책을 만나게 되었답니다.

나의 고민거리를 해결 해 줄 책!!

책을 보는 것 자체만으로도 우리 집이 달라질 것만 같았네요.


 

 

내추럴 인테리어로 꾸민 집 20곳을 소개하고 있어요.

Part 1 내추럴 프렌치 스타일 : H씨네 집~ 후루이치 씨네 집

Part 2 내추럴 모던 스타일 : 이리에 씨네 집~ 노무라 씨네 집

Part 3 내추럴 심플 스타일 : 니시오카 씨네 집~A씨네 집   

Part 4 에서는 내추럴 인테리어 소재에 대한 정보를 자세하게 제공하고 있어요.

나무, 돌, 타일, 회반죽, 규조토, 페인트, 벽지, 벽돌, 티일, 대리석, 타일, 나무 등 소재에 맞는

공간과 다양한 쓰임새와 색감, 매력등을 알려줘서

우리 집에 어울릴만한 소재와 재료를 골라서 손쉽게 따라해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소개된 집은 일본분들의 집이 참 많아요.

깔끔하면서도 공간활용이 뛰어나요.

평면도까지나와있고, 집집마다의 특징을 콕콕 찝어서 소개하고 있답니다.

집의 data까지 제공하니 소개하는 집의 가족구성, 대지면적, 건축면적, 연면적, 구조, 공법 등

세세한 정보까지 알려주는 센스까지 담겨있네요..ㅎㅎ


  

특히 틀에 박힌 딱딱한 인테리어가 아닌 내추럴~

책에 소개된 다른 분의 집을 보는 것만으로도 눈이 행복했어요.

따라하고 싶은 집이 너무나도 많아서 책을 보는 내내 나도 집 좀 바꿔볼까? 하는 생각만 앞섭니다.

좋아하는 스타일의 집은 중간중간 체크도 해두었어요.

빨리 우리집에 맞는 인테리어 재료를 구매해서 조금씩 바꿔보고 싶어요.

집에 널려있는 지저분한 짐부터 치워야겠네요.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