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어드벤처 37 : 오슬로 - 쿠키들의 신나는 세계여행 쿠키런 어드벤처 37
송도수 지음, 서정은 그림 / 서울문화사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쿠키런 어드벤처 37 _ 오슬로

 

쿠키런은 우리 로빈의 최애정캐릭터에요.

한참 쿠키런에 빠져 매일 쿠키런 그림그리기에

프린트해서 색칠공부까지... 정말 쿠키런의 다양한 모습에 흐뭇한 표정도 짓고,

쿠키런 스티커도 한참 모았다죠..ㅎㅎ

그래서 쿠키런캐릭터들은 다 좋아하는 로빈이에요.

쿠키런어드벤처도 그 중의 하나~

정말 좋아라하는 시리즈랍니다.

이번에 만나는 쿠키런어드벤처는 오슬로 !!

쿠키들과 함께 하는 신나는 세계여행~

즐겁고 재미있게 좋아하는 캐릭터와 떠나는 세계여행이라서 더 즐거운 아들인데요.

이번에는 또 어떤 유쾌하고 즐거운 여행이 될지.. 앞표지만으로도 신나요..신나 !!


쿠키들의 신나는 모험에서 만날 수 있는 노르웨이 오슬로 ~

책표지를 보니.. 바이킹의 모습이라서 그런지 더 흥미진진 해요.

마계에서 빠져나온 브브와 친구들은 오슬로를 제대로 탐험 할 수 있어요.


바이킹선이 전시되어 있는 바이킹박물관은 로빈이 꼭 가보고 싶은 곳으로 적어둘거래요.

그 배경으로 콜드는 바이킹주술사를 만나면서 이야기는 시작돼요.

콜드에게서 마물이 좋아하는 냄새가 남대요.

그냄새는 바로 마계의 냄새 !!

그 냄새를 없애기 위해서는 사랑하는 쿠키에게 사랑을 고백하고 입맞춤을 해야한대요.

그것도 1500번~2000번 ~

뜨아.. 로빈은 눈뜨고 못본대요..ㅎㅎ

정말 바이킹주술사의 정체는 누구일까요?

슬슬 의심의 촉을 세우는 로빈이죠.

바로 그건 바이킹주술사가 아닌 브브였어요~

그렇게 만난 브브와 콜드는 친구들을 찾아나서는데..



바이킹박물관, 노르웨이왕궁, 비겔란 조각공원,

아케르브뤼게, 아케르스후스요새, 오슬로국립미술관까지..

쿠키런 친구들의 이야기 배경이 되면서

더 자세하게 알아갈 수있는 지식정보까지 알아갈 수 있어서 세계문화를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어서 아이들에게 정말 강추할 만한 시리즈란 생각들어요.

세계문화를 접하는게.. 아이들에게는 쉽고 다가가기 어려울 수도 있는데요.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들과 함께 하면서

재미있는 이야기가 더해져서 수비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

쿠키런어드벤처 시리즈 !!

38권 태국 방콕편도 기대가 팍팍 되니

빨리 다음 편을 만나고픈 로빈은 출간이 언제인지..

자주 묻고 있어요. ^^ 그만큼 재미있었던 모양이에요.

쿠키런들의 신나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담고 세계의 다양한 문화를 접할 수 있는

쿠키런어드벤처 시리즈~~ 곧 만나다시 만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