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어드벤처 36 : 델리 - 쿠키들의 신나는 세계여행 쿠키런 어드벤처 36
송도수 지음, 서정은 그림 / 서울문화사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쿠키들의 신나는 세계여행 _ 쿠키런 어드벤처 36.델리

 

 

쿠키들의 재미있고 유쾌한 세계여행을 함께 할 수 있는 '쿠키런 어드벤처' 시리즈

36권은 인도 로 떠나볼 수 있어요.

매권을 만날 때마다 해당 나라의 다양한 문화를 접할 수 있어서

세계여행을 꿈꾸게 해주는 쿠키런 어드벤처에요.

이번에는 인도로 떠나는 즐거운 여행이 될텐데요.

어떤 재미있고 즐거운 여행이 될지.. 책표지만으로도 즐겁고 신이 나는 아이들이에요.^^

인도라고 하면.. 아이들은 대표음식 카레가 생각이 난데요.

궁금한 마음을 안고 캐릭터소개부터 살펴봐요.

브브와 콜드, 페이, 버블~

그리고 허브맛쿠키와 석류맛쿠키..ㅎㅎ

석류맛쿠키는 정말 석류와 비슷한 외모에 웃음이 빵 터집니다~

사악한 석류무녀로 석류맛쿠키 맛은 어떨까요? ^^;

석류로 만든 실제 쿠키 맛을 상상해봅니다.

또 다른 쿠키들 캐릭터들이 더 흥미롭게 해주고 있네요.


이야기 속에서 만나는 악샤르담, 쿠틉 미나르, 코노트플레이스, 국립 간디박물관,

찬드니초크, 레드포트 까지..

인도 델리의 주요명소와 유적지를 실감나게 알아갈 수 있게 해주는 쿠키런들의 모험이야기 !

어둠의 세계에 갇혀 있던 버블, 콜드, 페이, 허브 ~

브브는 마계의 독기를 자신의 몸에 가둬서 출구를 만들어 친구들을 구해요.

그렇게 마계의 일부가 되어 어둠의 세계에서 모두 탈출을 해요.

어둠의 세계에서도 전 캐릭터들의 행동 하나하나 보면서 웃음이 나요.

캐릭터들의 행동과 몸짓, 말도.. 너무 재미있으니

책장 넘기는 속도도 빠르고, 내용이해도 잘 되고요.^^


석류무녀와 천년나무가 대결을 하게 되고

빛의 씨앗인 마계의 세계에서 빠져나온 친구들을 마법진을 만들어

10년 후 미래로 탈출을 시키게 되고, 친구들은 인도 델리에서 뿔뿔이 흩어지는데...



재미있는 이야기도 좋지만, 하단의 OX 퀴즈로 인도 델리에 대한 다양한 지식도 알아보고,

부록으로 제공되는 다양한 정보들~

인도 델리를 다녀오지 않아도 다녀온 듯한 느낌을 가지게 해주는

<쿠키런 어드벤처> !! 이번 시리즈도 너무 재미있게 읽었어요.

아이도.. 엄마도.. 대만족 !!

세계 곳곳을 여행하는 즐거움을 선사해주는 시리즈라 다음편도 너무 궁금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