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벌레빵
쓰보이 주리 지음, 이은정 옮김 / 상상의집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애벌레빵

 

 

상상의집에서 귀엽고 재미있는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는 '애벌레빵'이 출간되었어요.

몽실몽실~ 애벨러빵을 구워 어떤 모습이 될지..

더 커진 모양? 굽다가 빵이 터지면 어쩌지? 등등

수많은 의문점이 생기게 되는 애벌레빵의 모습 !

책을 읽고 나서 빵이나 쿠키 또는 다양한 독후활동으로

애벌레빵의 이야기에 더 재미를 느끼게 해줄 수 있을 것 같아요.^^

 

 

 

주물주물 조물조물 빵을 반죽해요.

과연 어떤 방을 만들까요?

반죽하는 모습에... 아이는 어떤 빵을 만들면 좋을지 상상해요.

로빈이라면 어떤 빵을 만들건지 물어보니..몰랑이를 만들거래요.

요즘 몰랑이 그리는 걸 좋아하는데.. 빵도 몰랑이를 만들어보고 싶대요.

 

 

 

 

 

말랑말랑 볼록볼록 애벌레빵을 완성했어요.

근데.. 그 옆의 작은빵은 뭘까요?

또 궁금증 유발~


다양한 모양의 애벌레빵이 한가득 생겼고,

애벌레를 하나씩 집중하면서 쳐다보면서 같은점이 있는지..

어디가 다른지.. 꼼꼼하게 살펴보았어요.

애벌레가 이렇게 다양한 모습이다니.. 너무 귀엽네요.

그래도 애벌레 사이의 작고 동그란 건 무엇일지.. 궁금!



애벌레빵은 오븐에 들어가게 되는데...

과연 어떤 변신을 하게 될지..ㅎㅎ

따뜻해지는 애벌레빵들의 모습에 웃음도 나오고요.


근데...


동그랗고 작은빵이 변신을 해요.

신기해 하면서 책장을 빨리 넘겨보라고 하는 로빈..ㅎㅎ

 

 

 

 

책장을 넘기고 애벌레빵의 변신에 로빈의 얼굴엔 미소가 번져요.

애벌레라고 생각했던 빵의 모양은 오븐안에서 나비로 변신을 했기 때문이에요.

작은 빵은 꽃님빵이 되었고요~

마법을 부린 것 처럼 변신을 한 애벌레빵들 !!

정말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귀엽고 재미있게 다가오는 책 이에요.

 

 

 

 

 

애벌레빵을 어떻게 색칠할까? 고민하다가 클레이로 색칠했어요.

클레이로 놀이를 한지 오래되어서 그런지..

클레이를 쭉~ 짜서.. 알록달록 애벌레빵을 색칠해주었어요.

애벌레빵이 로빈 아가일때 가지고 놀았던 촉감인형과 많이 닮았어요.

그 촉감인형이 최근까지.. 큰사랑을 받았는데...ㅎㅎ

로빈이 기억이 났는지.. 촉감인형처럼 꾸며주고 싶었대요..^^

재미있고 상상력을 깨워주는 애벌레빵 !

애벌레빵 읽고 즐기는 독후활동~ 정말 재미있다고 하는 로빈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