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친구 호이 - 사운드 토이 북
키즈위드 편집부 지음 / 키즈위드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운드북추천 <아기친구 호이>  

 

사운드토이북은 언제나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요.

신나는 동요와 오르골 자장가를 하나에 담아낸 <아기친구 호이> !!

아기들의 좋은 친구가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물론 우리 로빈도 무척 좋아하는 인기사운드북이랍니다.^^

 

 

 

 

 

 

 

포장을 뜯고 나니 더 귀염뽀짝~

아이들 손에 쥐기 편한 디자인에 양손에 잡고 치발기처럼 흔들고 놀아도 좋은 사이즈에요.

동요버튼, 자장가버튼, 일시정지버튼도 알록달록

아이들이 좋아하는 색감으로 적용되어 있고,

책의 일러스트도 눈에 잘 들어오는 귀요미들 캐릭터~

 

 

 

 

 

 

아기친구 호이의 작동 구성설명도 꼼꼼하게 살펴봐요.

파랑은 동요버튼, 자장가버튼은 별, 일시정지 버튼은 초록~

뒤에는 전원과 볼륨 조절 버튼도 있어요.

조작법은 정말 쉽죠? ㅎㅎ

 

 

 

 

 

 

 

장난감처럼 귀여운 모습에 가지고 다니면 인기 좀 끌겠어요..ㅎㅎ

봄나들이, 작짜꿍, 어린 송아지, 사과같은 내얼굴, 작은별.. 이렇게 동요는 5곡이 포함되어 있고,

오르골 자장가 브람스 자장가, Rock a bye baby, 슈베르트 자장가 3곡으로

잔잔하면서 부드러운 자장가에 아이들 잘때 틀어주면 좋겠어요.

건전지도 이미 포함되어 있어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좋은

사운드북 <아기친구 호이> 아기장난감인데요.

전원과 볼륨조절 버튼으로 상황에 맞게 조절이 가능해요.

전원을 켜면 "안녕?" 인사말로 시작을 하고

전원을 끄면 '또 만나!'인사말과 함께 꺼지는데요.

자주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해주는 것 같아요..ㅎㅎ

아이들이 흥미를 가지기에 충분하단 말씀 !!

 

 

 

 

 

 

동요5곡을 예쁜 캐릭터와 함께 만날 수 있는 책~

중요단어에 음영표시로 표시해주면서

동요를 부를때 해당부분에 힘을 주면서 불러도 좋더라구요..ㅎㅎ

알록달록 색감이 아이들눈에 선명하게 다가오니 동요 인지하기 좋을 듯 해요~

 

 

 

 

 

동요 5곡을 모두 외우겠다고 열심히 따라하는 아들~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요 5곡이라 더 신나는 것 같아요.ㅎㅎ

 

장난감을 흔들면 동요와 어울리는 효과음도 나오니

동요를 들으면서 장난감을 양손으로 잡고 흔들흔들~~


아이들이 사용하는 사운드장난감이니 안전한 소재로 만들어졌는지 확인은 필수!

장난감 헤드부분은 고급 실리콘으로 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물고 빨아도 인체에 무해하고 안전한 소재로 제작되었다고 해요.

구강기 아이들의 유치발달 및 감각발달에

도움을 주는 치발기의 역할도 톡톡히 할 수 있어요..ㅎㅎ

 

 

 

 

 

 


유모차를 타고 외출할 때 분실하지 않게 도와주는 스트랩과 클립도 포함되어 있는데요.

이렇게 간단하게 연결만 해주면 아기장난감 <아기친구 호이> 분실할 걱정 없어요.^^


신나는 동요와 자장가를 한개의 아기장난감에서 만날 수 있어서

외출했을때도 잠자리에 들때도 평상시에도 늘 함께 하면서

신나는 댄스타임도 갖고 잠투정 없는 낮잠도 잘 수 있을 듯 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