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메카드 매직 스티커 도감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공룡메카드 붙였다 매직스티커 도감

 

 

 

 

터닝메카드에 푹 빠져서 살더니..

어느 순간 엄마에게 공룡메카드를 이야기 하던 아들!

사실 엄마는 모르는데... 애니메이션을 보여준 적도 없는 것 같은데...

아이들은 어찌 그리 잘 아는 걸까요? 공룡메카드 등장으로 인해서

터닝메카드가 아닌 공룡메카드로 다양한 공룡들이 줄을 지어 진열되고 있네요.

공룡메카드의 인기가 대단함은 아이들 용품을 보면 알게 되지요.ㅎㅎ

스티커 놀이도 정말 좋아하는 아들인데.. 좋아하는 공룡메카드로 만나니 더 좋아하고 있어요.^^

 

 

다양한 공룡을 책 한권에서 컬러풀하게 만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

공룡메카드 매직 스티커도감인데요.

한번 붙이고 끝인 일반 우리가 흔히 보는 스티커가 아닌 여러번 붙였다 뗐다 할 수 있는

매직 스티커가 포함되어 있어서 아이들 흥미와 재미를 제공해주니

여러번 스티커 놀이가 가능한 인기절정 우리 아이의 최애장품이 되었네요.

귀여운 타이니소어들을 만나는 기쁨과 애니메이션에서 본 캐릭터들과 함께

채집도 직접 해보는 듯한 기분을 들게 해주는 매력적인 매직스티커 도감이에요.

공룡메카드를 애청하고 있다면 명장면 앨범을 꾸미기는 더 재미있을 것 같은데요.

매직 스티커를 붙이면서 어떤 장면이였는지.. 조잘조잘 설명하면서 신이 났을 정도랍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메카드 애니메이션의 캐릭터들과 장면들을

스티커 붙이는 놀이를 통해서 내가 직접 꾸며가는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는

공룡메카드 매직스티커 도감 !!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선물인 듯 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