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드론백과 - 우리 아이 상상력을 키워 주는 어린이 과학백과 시리즈 15
김수경 지음, 정주연 그림, 최기영 감수 / 글송이 / 2018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최근 드론으로 많은 일들을 하는 경우를 보고 있어요.

야외놀이를 하던 중에도 드론을 조정하고 있는 모습을 보는 로빈은

드론이 정말 궁금해하곤 하죠.

작은 드론은 장난감같아서 금방 고장나기 일쑤~

좀더 성능이 좋은 드론은 후덜덜...ㅎㅎ

하지만 궁금증이 막 생기게 해주는 드론은 과연 어떤 원리일까?

어떻게 하늘을 날지.. 범인을 잡는 드론도 있을지..

신기하고 놀라운 드론의 이야기를

<드론백과>에서 재미있는 그림과 쉬운 설명으로 우리 로빈의 궁금증을 빠르게 해결해줄거에요.^^

 

 

 

 

 

무선조정 장난감이나 날아다니는 신기한 카메라에서 시작되었던 드론!!

지금은 4차 산업혁명의 핵심분야로 드론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드론의 역사, 종류, 비행원리, 조종법, 드론의 미래 등

아이들이 그동안 드론에 대한 궁금증을 모두 해결할 수 있게 해주고 있어요.


무인 비행체인 드론이 왜 드론이라고 이름을 붙였을까요?

영어로 드론(drone) 은 '벌 떼가 윙윙거리는 소리' 또는 '수벌'이라는 뜻이래요.

책을 보는 로빈은 우와~ 우와~ 감탄사 연발이죠..ㅎㅎ

 

 

 

 

드론의 종류는 다양해요.

방송국에서 일하는 촬영드론,

소방드론, 생명을 구하는 구조드론, 하늘을 나는 구급드론, 교통드론,

전쟁에 나가는 드론, 측량사 드론, 우주탐사 드론 등등 다양한 드론들~~

정말 다양한 곳에서 우리 생활, 안전을 지켜주는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드론이란 생각이 들어요.


특히 로빈은 우주탐사 드론이 가장 신기하대요.

우주를 직접 눈으로 보고 싶은 로빈은

좀더 큰 드론을 타고 우주로 여행가고 싶다고 하네요..^^

 

 

 

 

 

드론조정법은 드론을 더 갖고 싶은 마음을 생기게 해주기도 했어요.

이렇게 즐겁고 재미있게 드론을 알아갈 수 있게 해주는 <드론백과> !!

정말 놀라운 내용이 가득해요.

새로운 내용을 접하게 해주고, 알고 싶은 드론의 모든것을 알아가는 재미가 솔솔~~

드론의 모든 정보를 알고 싶다면?

<우리 아이 상상력을 키워주는 드론백과>와 함께 하면서 즐거운 재미에 빠져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