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키우기 - 과학적이고 감성적인 한 가족의 반려세상 1
강지혜 지음, 강은옥 그림 / 상상의집 / 2018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반려동물 키우기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이 정말 많아졌어요.

외출을 하면 항상 반려견과 산책을 나온 사람들도 많이 보이고요..^^

특히 푸들이 왜 이렇게 많은지..ㅎㅎ

우리 집도 아이들의 반려동물이 강아지이면서 동물들에게 관심이 많아요.

그래서 상상의집의 과학적이고 감성적인 한 가족의

반려동물 키우기 책이 출간 소식에 기쁨을 감추지 못하고 있어요.

포유류, 조류, 파충류, 양서류, 어류 등의 반려동물 13종을 소개해주는 <반려동물 키우기> !!

반려동물을 키우려고 하는 아이들에게

어떤 마음가짐과 준비물을 챙겨야할지를 자세히 알려준다고 하니..

반려동물을 키우기 위한 길잡이!! 꼭 챙겨보면 좋을 것 같아요.

 

 

 

 

 

 

먼저 아이를 둔 가정이라면 '동생이 필요해' 라는 말을 듣게 되요.

특히 외동이라면 동생이 꼭 필요하다는 말과 외롭다는 말을 하는 것 같아요.

그런 아이들에게 반려동물은 정말 꼭 필요한대요.

그런 아이가 여기 또 있네요..ㅎㅎ


너무 외롭다고 다른 가족이 필요하다고 하는... 아이!!

반려동생, 반려동물을 키울거라고 당당하게 선언~~

하지만, 선인장의 엄포 때문에 문제가 생겼네요..ㅎㅎ

그동안 있는지도 몰랐던 선인장이 다른 반려동물을 데려오면 가시로 도배를 해버린다니..

선인장의 마음을 풀어주기 위해 햇빛이 잘 드는 창가에 옮겨주고, 물도 주면서

나의 반려동물 찾기 프로젝트를 시작하는데....

 

 

 

 

 

 

각각의 반려동물을 키울 때 필요한 용품들도 자세히 알려줘요.

단순히 용품명만 알려주는 것이 아니라... 그림과 함께 보여주니..어떤 용품을 말을 하는 건지

자세히 알 수 있어서 구매시 유용하게 참고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른 반려동물도 좋지만,

우리집에 함께 하고 있는 푸들 여름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고 하는 아들~

반려동물 개에 대해 다양한 정보도 알아보고,

개의 종류도 알아보는 페이지에서 한참을 살펴보았어요.

특히 푸들에 대한 정보도 따로 제공하는 걸 보고... 여름이는 푸들이지!!

바로 알아보고 확인하네요.^^

푸들은 털이 곱슬거리고 잘 빠지지 않지만,

털이 뭉치지 않게 매일 빗질해 주어야 한다는 사실도 알고,

애교가 많고 똑똑해서 어떤 훈련도 잘 받는다는 정보도 얻었어요.


근데.. 반려견마다 성격이 다르니.. 참고만 하라는 문구도 놓치지 않았는데요.

'엎드려!!'훈련을 아직 습득하지 않은 여름이를 보면서

똑똑한데.. 왜 않하지? 나를 놀리나? ㅎㅎ 이러고 있어요.


반려동물을 키우기 위한 지침서로 최고라는 생각이 드는

상상의 집 <반려동물 키우기>!!

반려동물을 키우기 전 준비물과 사랑할 마음가짐을 가질 수 있게...

<반려동물 키우기> 책 꼭 읽어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