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하루 VOCA 1A 알파벳+파닉스 - 3학년 영어 똑똑한 하루 보카
천재교육 영어팀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올해 10살 11살 연년생 남매 키우는 맘이에요..

한학년이 올라가면서 느낀건...

엄마들은 둘째는 신경 안쓴다입니다.

첫째는 6살때부터 한글을 시켰는데...

둘째는 7살 늦겨울에 한글을 시키고

첫째는 9살에 영어를 시켰는데...

둘째는 영어학원도 안보내고 봐주지도 않고 있네요...ㅜㅜ

큰일입니다.

항상 발등에 불떨어져야 시작하게 되는 이런 현실...

이쁘기는 더 둘째를 이뻐하는데....아들이라서 그런것도 없지않아 있구...

이제야 준비하려니 무엇을 준비해야할까요???

걱정 많은 엄마가 참 너무 내버려두고 살았네요...ㅋㅋ

이제라도 정신 차리고 시작해보렵니다.

 

음원과 QR앱으로 공부 시작

영어 공부 습관 다지기로 하루 6쪽, 주5일, 주4 학습/ 실력이 쌓이는 영어 공부 습관

영어 기초력 키우기 알파벳-파닉스-단어-문장 단계별 교과서 어휘력 강화

재미있게 공부하기 찬트, 만화, 창의 게임활동 재미있는 놀이 학습

1권 3학년 영어 A 알파벳과 파닉스

 

똑똑한 부가자료

책속 부록 어휘리스트/단어카드

온라인 자료 QR코드/ 추가 활동지

1주차별 알파벳으로 베우면서 쪽수도 함께 나와있어서 오늘에 할당량을 알수 있어서 좋네요...ㅋ

 

똑똑한 부가자료

책속 부록 어휘리스트/단어카드

온라인 자료 QR코드/ 추가 활동지

1주차별 알파벳으로 베우면서 쪽수도 함께 나와있어서 오늘에 할당량을 알수 있어서 좋네요...ㅋ

일단 만화로 오늘에 할 영어를 한번 드려다보고 활동도 해보고

알파벳을 써보고 재미있는 활동르 통해서 알파벳을 익히고

소리를 듣고 따라 말한 후 찬트 해보고 배운 소리를 문제로 확인하고

한주 동안 배운 내용을 창의, 사고력 게임으로 재미와 사고력을 키워보아요.

만화로 영어 알파벳을 시작해봅니다.

알파벳을 알아가면서 찬트도 한번 해보고 QR코드도 찍어서 영어 활용을 더 해보고...

쉽게 알파벳을 대문자와 소문자를 익혀보아요...

써보기도 하고...

알파벳의 개수도 세워 보고...

알파벳을 익히는게 우선이니.

여러가지 방법으로 알파벳을 접해보는게 좋은방법

 

대문자와 소문자를 한꺼번에 배우면서 ...

알파벳을 습득해갑니다.

 

쉽게 알파벳을 배우는 방법은 여러가지 게임이나 놀이를 통해서

알파벳을 쉽게 배울수 있을 것 같아요.

영어에 영자도 모르는 우리 아이를 어찌 해야할지...

애기때 관심있을때 많이 보여주고 많이 놀아주고 말해주고 들려줬어야 했는데..

조금 늦은 감은 있지만...그래도 천재교육..

교과서 만드는 천재교육이라면

우리 아이도 늦었다고 생각하고 있는 이때 ...

좀더 쉽게 영어를 접해서 늦지 않았다는걸 보여줄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이제 오늘부터 특훈이다~~~

각오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