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 매직
권민성 외 지음 / 담아 / 2022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인드 매직


이 책은 4명의 심리학 석박사님들이 만든 자기계발서예요.


이런 생각 할 때 있죠?

왜 나는 끈기있게 하지 못 할까?

왜 계획을 잡으면 작심3일도 아니고 하루 이틀만에 끝날까?

한 번쯤은 꼭 이런 생각 하셨을 꺼예요.


매일 야식을 하는 변화 원정대 A

게임에 돈을 쓰는 변화 원정대 B

매일 늦잠을 자는 변화 원정대 C

이 3명의 변화 원정대를 예로 나의 계획과 생각을 쉽게 적을 수 있어요.


왜 달라지고 싶을까?

달라져서 내가 진짜로 얻고 싶은 건 뭘까?

바꾸고 싶은 행동, 습관과 추구하는 가치는 어떻게 연결 되어있을까?


나의 문제 행동의 구체적인 분석.

대안 행동 기록과 실천.

매일 매일 실천하기.


이 책을 따라 하다 보면 작심3일이던 나의 계획이 마법처럼 이루어져요.


이제껏 자기 계발서을 많이 읽었지만 이렇게 실행 할 수 있게 순서대로 워크지가 되어있었던건 처음이예요.


나에게 변화를 주고 싶으신 분, 의지가 약하신 분 들은 이 책이 많이 도움 되실꺼예요.

'JUST DO IT'




#도서협찬 #협찬도서 #서평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