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을 듣지 않는 남자 지도를 읽지 못하는 여자
앨런 피즈 외 지음, 이종인 옮김 / 가야넷 / 2000년 9월
평점 :
절판


제목이 참 재밌다. 이 제목 하나가 이 책의 모든 내용을 잘 말해주고 있다. 이 책은 정말 제목 그대로 남녀간의 특성을 기술해 놓은 책인데. '화성~ 금성~ ' 과 비슷한 부류라 할수 있다. 내가 책을 읽으면서 재밌었던 것은 내가 나의 성격이라고 생각했던 어떤어떤 특성들이 상당수 '여자들의 공통된 성향' 이었다는것에 대해 강한 동질감과 안도감...놀라움..등을 느낀것이라고나 할까. 또 남자에 대해 더 잘 이해 (이론적으로나마) 할 수 있게 되었다.생각하건대 이 책은 여자보다는 남자가 더 읽어야 할 책인 것 같다. 남자들의 대부분이 여자에 대해 잘 알지 못해 계속하여 시행 착오를 겪는 것을 종종 목격해왔기 때문이다. 우리... 이 책을 읽고 완벽한 연애에 도전 해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