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 만에 뒤태 만들기 - 하루 세 동작! 제이제이의 14일 속성 다이어트 프로그램 2주 만에 다이어트 프로그램 시리즈
박지은 지음 / 미호 / 2015년 5월
평점 :
품절


2주 만에 뒤태 만들기는 여름에는 꼭 필요한 책이 아닌가 싶다. 특히 수영장에 갈 예정이 있거나 조금은 뒤가 파인 옷을 입을 때나 말이다. 나 같은 경우에는 어릴 때부터 누워서 TV보고, 누워서 책 읽고, , 누워있는 것을 너무 좋아해서 다른 곳에도 살이 있지만 등살이 조금은 많은 편이다 그러다 보니 옷을 입어도 부해 보이는 경우가 많아서 속상할 때가 많이 있다. 그리고 최근에 결혼한 친구를 보니 등이 파인 드레스를 입었는데 그게 나의 꿈이다.

 

책의 크기는 A4용지 보다 조금은 큰 사이즈 이다. 그리고 책은 그렇게 두껍지 않다. 하지만 그러다보니 사진도 큼직하게 잘 나와 있어서 보기가 좋다. 2주만에 뒤태 만들기는 3가지 포인트를 알려준다. 뒤태 하면 일단은 깨끗하고 라인이 살아 있는 등이다. 허리는 당연히 얇을 수록 좋고, 엉덩이의 경우에는 박진영의 '어머님의 누구니'에서 엉덩이 사이즈를 운운 할정도로 뒤태의 꽃이라고 할 수 있다. 그중에 내가 가장 관심이 가는 분야는 등이다.

 

파트는 3가지로 나오고 있다. 첫 번째는 하나의 동작을 큰 사진과 함께 알려준다. 만약 집중하고 싶은 부위가 있다면 그것을 계속 반복하는 것도 좋은 것 같다. 그리고 두 번째 파트는 2주 동안의 스케줄이 나오는 것으로 하루에 3가지 방법을 넣어서 14일동안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같은 것이 반복 되는 것이 아니고 균형에 맞게 골고루 구성이 되어 있다. 또한 식단이 사진과 함께 있어서 본격적으로 운동을 시작한다면 언제할지 모르지만 결혼 할때에는 친구처럼 뒤태가 예쁜 신부가 될 수 있지 않을까? 나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책이 될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