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공인중개사 7일 완성 핵심요약집 2차 - 제 31회 2차 시험 대비,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 부동산공법 / 부동산공시법 / 부동산세법 해커스 공인중개사 핵심요약집
황정선 외 지음 / 해커스패스 / 2020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우왁

저는 사실 실물을 못봤던거라

책의 두께에 깜놀했습니다.

저는 공책정도를 예상했었어요 ㅎㅎㅎㅎ

그래서 살짝 시무룩 ㅎㅎㅎㅎ

(날로 먹으려고 했나봐요 ㅎㅎㅎ)


그래도 다시 찬찬히 살펴보니 책이 괜찮아요!!!!

먼저 두께! 두께에 겁먹지 말라고 나눠서 볼 수 있게 제작이 되어 있습니다.

과목별로 그냥 뜯으면 됨!!

칼로 자르고 테이프 붙이고 할 필요가 없어요.

세심하게 만들었어요.

그런분이 있으실진 모르겠는데 '나는 공법만 취약해' 이러면 그냥 공법 부분만 딱 뜯어서 가면 되는거죠



책을 좀 더 들여다보면 기본 개념과 대표 출제문제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자격증시험이고 기출이 문제은행에서 많이 출제가 되다보니 기출의 중요성은 말하면 입이 아프죠.

문제만 풀어보는 것 보다는 기본 개념 한번 정리하고 문제를 보면 이해도 쉽고, 어떻게 나오는지 금방 파악이 되니까 확실히 도움이 되네요.

그리고 제가 잘못이해한게 뭐냐면

2차 시험 전체가 7일만에 되는줄!!! ㅎㅎㅎ

진짜 날로 먹을라고 ㅎㅎㅎ

그게 아니고 한과목을 7일동안 보는거에요

그래서 해커스 자체에서 한과목씩 7일에 끝내기 위한 추천 학습플랜이 세워져 있구요

아니면 자기 학습속도에 따라 학습계획을 세워볼 수 있어서 좋은듯 합니다.

공인중개사 시험 접수 할때 좀 늦게 했더니 다 마감이라 깜놀했는데

얼마나 다들 부지런하신지 ㅎㅎㅎ

공부하신만큼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용~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