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기분파 자동차정비산업기사 필기 - 최신 CBT 출제유형을 분석한 실전모의고사 수록, 제5판 2024 기분파 시리즈
㈜에듀웨이 R&D 연구소 지음 / 에듀웨이(주)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40대 후반에 명예 퇴직이 있는 요즘 직업을 가질때 기술을 가지고 있는게 좋은거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특히 남자라면 자동차정비 기술도 좋을거 같습니다. 자동차정비 기술을 배워 직업으로 한다면 자신만의 사업체를 키울 수도 있고 나이가 들어도 할 수 있으니 말입니다.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요즘 A.I의 눈부신 발전으로 인해 직업을 잃는 분야가 점차 생겨나고 있습니다. 10년뒤 이 직업은 사라진다라며 방송도 나오더라구요. 하지만 자동차정비는 제 생각에 오래 할수 있을거란 생각이 들어 저는 직업을 찾고자 하는 젊은 분들에게 권하고 싶네요.

2024년 베스트셀러 1위에 빛나는 기분파 자동차정비산업기사 필기책이 출간이 됐습니다.

NCS 학습모듈을 반영하여 각 섹션별 이론 정리, 10년간의 기출 및 신규문제로 구성된 풍분한 예상문제를 수록했다고 하니 참으로 기대가 됩니다.

이론정리 부분을 보니 요점을 잘 정리해 놓았네요. 저같은 경우 요점정리에 취약한데 저같은 분들한테 큰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부분은 형광펜으로 줄이 쳐 있기도 하고 그림, 사진이 있어 이해를 잘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 시험은 객관식이고 100점 만점에 과목당 40점, 전체 60점이면 합격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문제를 많이 풀어보는 중요한데 문제가 정말 많이 수록되어 있네요. 책을 샀는데 왠지 내용이 빈약하면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드는데 전혀 그런 마음이 들지 않을거 같습니다.

책 앞부분에 자동차정비산업기사 필기 출제비율,출제기준표등이 있어 시험 출제경향을 예측할 수 있어서 좋네요. 또 이책의 구성과 특징에 관해서도 설명이 되어 있어 이 책으로 공부할때 어떤 방식으로 공부하면 좋을지도 알려주고 있습니다. 게다가 자동차정비산업기사 필기시험시 컴퓨터로 시험을 보는 CBT수검요령도 설명이 잘 되어 있습니다. 시험을 잘 봐도 제출을 잘 못하면 시험에 떨어질 수 있으니 이런 점도 미리 숙지를 하는 게 좋은 거 같습니다.

완전 수험생에게 등불같은 책이네요.

또하나 좋은 건 출판사에서 에듀웨이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공부하면서 모르는 부분,헷갈리는 부분등 궁금증을 남기면 각 시험별 책임편집위원님들이 답변을 주신다고 하네요. 혼자 공부하면 해결하기 어려운 부분을 도와주시니 든든합니다.

독자지원센터도 운영하고 있으시고 합격후 시험후기를 에듀웨이 카페에 남기면 우수후기를 선정하여 상품도 지급한다니 완전 꿩 먹고 알 먹고네요.

이제 마음만 먹고 이 책으로 열심히 공부만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시험보시는 분들 모두 합격하시길 바라면서 서평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