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캐릭터 300 - 나도 한번 그려볼까? 이지 아트북 시리즈
리즈 헤르조그 지음, 유민정 옮김 / 그린페이퍼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베스트셀러인365 드로잉북의 저자분이 애니메이션 캐릭터 300이란 신간을 내셨습니다.

베스트셀러 작가의 애니메이션 캐릭터 책은 어떨지 궁금했는데 좋은 기회에 책을 받고 책서평을 하게 돼서 넘 좋네요.

요즘 취미로 포토샵과 애프터 이펙트로 만드는 애니메이션 MV 동영상 강의 챌린지를 하고 있어 캐릭터(사람)그림을 그린 적이 없어서 이번 기회에 캐릭터도 좀 그려보고 싶네요.

책을 펼쳐보니 드로잉은 끈기와 인내가 필요한 작업이란 이 책의 저자인 리즈 헤르조그님의 서문 글이 있네요. 취미로 가끔씩 그림을 그리고 입는 입장이지만, 그림은 애증의 존재가 아닐까 싶어요.

좋아하지만 좋아하는 만큼 잘 그리지 못해 괴롭기도 한... 그렇지만 이렇게 성장해 나가는 것이겠지요.

이 책엔 독자가 그려볼 300개의 캐릭터가 있습니다.캐릭터가 귀엽고 예뻐서 마음에 드네요. 하루에 1-2개씩 그려보면 좋을거 같네요. 취미가 있으면 삶이 훨씬 단조롭지 않고 생기가 넘칩니다. 큰 돈도 들지 않으면서 혼자서도 할 수 있는 그림 취미 넘 좋지 않나요?

그런데 작가분이 서양분이신거 같은데 그림은 일본만화 스타일이시네요. 예전같지는 않지만 서양까지 크게 영향을 준 일본만화의 대단함을 느낍니다.

직접 그려보라고 쓰여 있네요. 자꾸 그려봐야 잘 그릴 수 있겠지요.

그림을 어떻게 그려야할지 순서가 그려져 있어 저도 순서를 보면서 2개 따라 그려 보았어요. 오랜만에 그렸는데 나름 재밌네요. 꾸준히 그려보면 좋을듯 싶에요.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