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기분파 자동차정비산업기사 필기 - NCS학습모듈반영(새로운출제기준) 2022 기분파 시리즈
㈜에듀웨이 R&D 연구소 지음 / 에듀웨이(주) / 2022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요즘은 평생 직장이 없는 시대입니다. 그러다보니 저같은 경우 만일의 사태에 대비해서 부업을 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곤 합니다. 그런데 막상 부업을 생각해봐도 뭘 해야될지, 그걸로 수익을 얻을 수 있을지..사실 좀 막막합니다. 그래서 특별한 기술이 있었다면 좋았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동네에 신발수선을 하는 작은 가게를 운영하는 노인분이 계시는데 근처에 다른 가게의 젊은 분보다 훨씬 기술이 좋으셔서 장사가 잘 되시더라구요. 기술은 나이가 들어서 더 빛나는거 같습니다.

우리 사회도 점차 학벌보다는 실력이나 기술을 중시하는 사회로 나아가고 있는데 자동차에 관심이 있고 손재주가 있는 분이라면 자동차정비기술 자격증을 따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2022 기분파 자동차정비 산업기사 필기, 이 책은 2022년 개편된 NCS 학술모듈기반의 최신 출제기준을 적용한 국내대표서점 1위 베스트셀러라고 합니다. 수험생들이 믿고 선택할만한 책인거 같네요.

책에서 책의 집필방향과 공부방향,학습팁도 잘 알려주고 있습니다. (학습팁을 애기해보자면 먼저 기출문제(예상문제)를 먼저 확인한 후 전반적 이론을 정립하라고 되어 있네요. 저같은 시험 요령이 없는 분들은 이런 방식으로 학습해 나가면 좋겠습니다)

이 책에 쓰여진데로 열심히 한다면 꼭 합격할 수 있으리라 생각되네요.

책은 이론요약과 문제풀이 2부분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론요약을 살펴보자면 중요한 부분은 형광펜으로 줄이 쳐 있기도 하고 그림이나 사진등으로 이해를 잘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문제풀이는 최근 7년간 기출문제를 포함 다양한 문제를 풀 수있도록 되어 있네요. 필기시험 출제기준표와 출제비율도 적혀 있으니 잊지 마시고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출판사 에듀웨이는 에듀웨이 카페운영, 독자지원센터 운영등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고 있기도 합니다. 자격출판 전문 출판사다운 배려의 모습이네요.

게다가 에듀웨이 수험서로 합격한다면 소정의 상품도 지급한다고 합니다. 와! 넘 좋네요.

지금보다 앞으로 더 기술을 가진 사람이 더 대접받는 사회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자동차 정비를 선택하고 2022 기분파 자동차정비 산업기사 필기 이 책을 선택하신 분들! 모두 합격하시고 앞으로 멋진 미래로 나아가시길 희망합니다.

책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