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 컬러링북 네이버 웹툰 컬러링북 시리즈
반지 지음 / 영진.com(영진닷컴)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컬러링북은 네이버 인기 로맨스 웹툰 신비의 명장면 52컷을 담은 컬러링북입니다. 얼마 전 이 웹툰을 재밌게 읽어서 컬러링북 발간 소식이 매우 반가웠네요.

작가님의 작화 실력이 매우 뛰어나서 저도 이 컬러링북으로 컬러링을 해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는데 이렇게 서평단에 뽑히게 되서 좋았습니다.

책을 받아보니 180도로 펼쳐지는 특수제본으로 편하게 컬러링을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되어 있네요. 게다가 초판 한정 특별 부록(신비&가람 일러스트 엽서 3종 + 컬러링 엽서 3종)도 제공하니 이왕이면 초판본으로 구입하는 게 좋을 듯 합니다.

컬러링북을 넘겨보다가 제가 컬러링할 페이지를 골라보았습니다. 여주인공 신비입니다. 너무 이쁘죠!

저는 작가님과 비슷하게 색칠해 보려고 합니다.



완성했습니다!

주로 마카를 사용했고 머리카락은 마카와 색연필을 같이 사용했네요.

제가 컬러링한게 마음에 드네요. 컬러링하면서 제가 웹툰작가가 된 듯한 느낌도 들었습니다.

웹툰을 아직 다 읽지는 못했는데 스토리가 아주 흥미롭습니다. 아직 읽지 않으신 분들도 재밌으니 한번 읽어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네이버에서 무료로 읽을 수 있답니다.

저도 마저 읽어봐야겠어요.

요즘 같이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때 뭘 하면서 시간을 보내시나요? 제가 이 컬러링북으로 컬러링을 해보니 시간도 잘가고 결과물로 인해 성취감도 느껴져서 좋은 거 같네요.

집에서 하는 취미가 없으시다면 이번 기회에 컬러링을 취미로 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그 시작을 신비 컬러링북으로 시작하시는 건 어떨까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네이버웹툰#로맨스웹툰#웹툰신비#웹툰컬러링북#반지작가#윈터우즈#컬러링북추천#컬러링도안#취미생활추천#집에서할수있는취미#직장인취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