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짝이의 초등학생 손그림 교실 - 누구나 그림 실력이 쑥쑥 자라는
최창준 지음 / 다락원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뽀짝이의 초등학생 손그림 교실 책은 작가님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그림을 잘 그릴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책이지만 누구라도 배움의 대상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여러분! 뽀짝이 어디서 본 거 같지 않으시나요?

이 책의 저자 최창준님은 카카오 이모티콘 뽀짝이를 그리신 이모티콘 작가분이십니다.

저도 이모티콘을 도전해보고 싶은 생각이 많아서 꼭 책을 읽어보고 싶었네요.

책을 살펴보니 올바른 자세,선긋기 연습,다양한 평면과 입체 도형 연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네요.

그 다음은 귀여운 아기 푸들 뽀짝이를 그리기입니다.

글과 그림으로 그리는 방법을 잘 설명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려보면 되네요. 모두 화이팅입니다.

 

이밖에도 얼굴그리기, 표정그리기,머리모양그리기,전신그리기,옷그리기,동작그리기,가구그리기,가전제품그리기 등 다양한 그리기가 있어 여러가지 그림 그리는 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중간중간 재밌게 읽을 수 있는 웹툰,다이어리 꾸미는 법 등 책이 지루하지 않게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네요.

 

컬러링할 수 있는 페이지도 있습니다. 요즘 컬러링이 유행인데 예쁘게 색칠해보면 좋겠네요.

 

마지막 페이지에는 수료증도 있네요!! 열심히 하고 제 이름 적어봐야겠어요.

옆에는 스티커도 있습니다. 넘 귀여운 스티커라 쓰기가 아깝네요.

 

책보고 그림연습을 해보았어요. 비슷한가요?

저도 작가분처럼 잘 그리고 싶고 카카오톡 이모티콘 승인도 받아보고 싶네요.

열심히 그림 그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책 감사합니다.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