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썸머의 디어 데일리 그림 사전 - 나의 일상, 나의 소품 그리기 A to Z
최유진 지음 / 예문아카이브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릴때는 누구나 그림그리기를 좋아합니다. 그런데 점차 나이가 들면서 다른 사람과 자신의 그림을 비교하게 되고 다른 사람보다 못 그린다고 본인이 생각할 경우 그림에 손을 놓게 됩니다.

하지만 그림그리기를 싫어해서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요즘 그림을 다시 시작하는 성인분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100일 챌린지를 그림으로 하시는 분들도 많이 봤네요. 하루에 1그림 그린다는게 쉽지 않은데 열심히 챌린지 하시는 분들을 보니 참으로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가 점점 심해지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계속 집에 있는 시간이 많으실텐데 저같은 경우 그림 취미가 있어서 생각보다 잘 지낼 수 있었습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취미가 있다는 건 참으로 좋은 거 같아요.

요즘처럼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을때 예쁜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책한권을 보면서 그림을 그려본다면 어떨까 싶네요. 그림을 그리면서 힐링할 수 있다고 봅니다.

이 책은 일단 그림이 단순하면서도 귀여워서 책을 보고 잘 따라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작가분이 주로 사용하는 도구, 그리는 방법 설명등도 있어 따라 그릴때 도움이 될 거 같아요.

컬러도안이 다양한 주제로 1000개나 그려져 있어서 각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네요.

게다가 따라 그려볼 수 있는 고급무지 노트도 책과 함께 제공하므로 종이도 따로 필요치 않네요. 책을 살펴보면 그림을 그리는 데 거창한 그림도구가 아니어도 된다는 걸 이 책이 보여줍니다.

저도 이 책을 보고 한번 따라그려봐야겠어요.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을거 같아 기대가 됩니다.^^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