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룩 파티패션 잘라쓰는 스티커북
안연지(안) 지음 / 북핀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릴때 종이인형을 모았는데 초등학교 3학년이 되니 엄마가 공부하라면서 종이인형을 못 가지고 놀게 하셨어요. 지금 생각해보면 초등학교 3학년이 나이가 많은 건 아닌거 같은데 좀 더 놀게 두셔도 좋았을거 같단 생각이 듭니다.

종이인형 못 갖고 놀게 한다고 딱히 공부를 더 하지도 않았던 거 같네요.

못 갖고 놀았던 아쉬운 마음이 항상 남아있네요. 사람은 이런 마음이 없어지는 게 아니라 마음 한구석에 쌓이게 된다고 합니다.

그래선지 저는 성인이 되서도 예쁜 인형(종이인형)을 보면 눈길이 갑니다.

소녀룩 파티패션 잘라쓰는 스티커북의 표지 의상들이 넘 멋져서 꼭 가지고 놀아보고 싶었네요.

이 책은 잘라쓰는 스티커북이에요. 책속 멋진 의상을 가위로 오려서(스티커) 아름다운 소녀 인형들에게 붙여주면 됩니다. 제가 어릴땐 그냥 종이인형만 있었는데 요즘은 종이인형의 업그레이드판인 종이구관이나 이 책과 같은 스티커북도 많더라구요. 요즘 아이들이 조금 부러워지네요.

소녀룩 파티패션 잘라쓰는 스티커북, 이 책의 작가분은 안연지 님이세요. 종이인형,컬러링북등 다양한 책을 내신 분이고 그림체가 너무 예뻐서 기억하고 있는 작가분이십니다.

소녀룩 파티패션 잘라쓰는 스티커북에선 다양한 아름다운 소녀들의 파티패션을 볼 수 있답니다.

목차를 보니 생일 파티, 파자마 파티, 가면 파티, 할로윈 파티, 크리스마스 파티, 졸업 파티등이 있네요.

 

 

소녀룩 파티패션 잘라쓰는 스티커북 책 속을 한번 살펴볼까요?

 

너무 이쁜 종이인형들이네요. 이 페이지는 크리스마스 파티 페이지랍니다. 

 


크리스마스 의상들이에요. 넘 이쁘네요. 이런 의상을 입어보고 싶지만, 현실적으로 입어보긴 힘들지요. 거기다 어울리지도 않을거 같구요. 인형들에게 입혀주면서 대리만족해야할 듯 싶습니다.

 

가위로 마음에 드는 크리스마스 의상을 오렸습니다. 뒷면의 종이를 손으로 떼어내면 뒷면이 끈적끈적한 스티커로 변신! 준비완료입니다.


크리스마스 파티의상 스티커를 종이인형에게 붙여봤어요. 너무너무 잘 어울리네요.

이제 또 다른 인형한테 옷을 입혀줘야겠어요.

정말 여자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아이템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재미도 있으면서 가위로 스티커를 오려서 붙이는 활동은 손의 소근육 운동도 되고 더 나아가 뇌를 발달시킨다고 합니다.

그리고 저같은 키덜트들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 같아요.

코로나 바이러스가 유행한지 1년, 그리고 2년이 되어 갑니다. 앞으로 언제 예전으로 돌아갈 수 있을지 모르는 이런 시간에 소소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힐링 취미로 이런 스티거북 어떠세요?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저도 소녀룩 파티패션 잘라쓰는 스티커북으로 즐거운 시간 보내서 좋았네요. 감사합니다.

 

북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 입니다.


#책세상#맘수다#책세상맘수다카페#소녀룩파티패션잘라쓰는스티커북#북핀출판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